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블로그 노출만으로 수익 발생? 올포스트

반응형

로그 노출만으로 수익이 발생한다는 올포스트에 가입했습니다.
CPC(클릭당 수익 발생)방식인 구글애드센스, 애드클릭스 등과 달리 CPM(1,000회 노출당 수익 발생)방식을 채택한 올포스트는 일방문자 수가 많은 블로거들에게 유리한 광고 방식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광고유형


1,000명 방문당 일정액의 수익이 발생한다고 하니, 하루 1만명 정도 방문하는 제 블로그에서도 어느정도의 수익이 예상되는데요. 블로그 일평균 방문자 수가 1만명 이상인 블로거 분들은 이미 올포스트에 대부분 가입했더군요. 



아무튼 블로그에 한가지 방식의 광고를 삽입하는 것 보다는 2~4개의 광고형태를 삽입하는 것이 광고 단가를 높이고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만들어 나갈수 있을 것 같기에 올포스트의 출현은 블로거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월수익

▲ 다양한 광고로 수익을 분산시키면 안정적인 월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대한민국에서도 전업 블로거가 '더 많이' 탄생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수익형 광고 모델이 출현하길 기원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양질의 포스팅이 많이 나와야 하겠죠? 올포스트에서 양질의 포스팅을 자주 해주시는 블로거를 찾고 있는데 후발주자인 올포스트가 파워 블로거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괜찮은 시도인 것 같습니다.

저는 항상 멋진 여행기를 남겨주시는 드래곤포토님(http://dragonphoto.tistory.com)을 추천합니다^^
여러분들도 이번 기회에 그동안 멋진 포스팅을 남겨주신 블로거분들에게 추천을 해보세요!

                   
 f473705b5f83f764b3e1dc3bb667d78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