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후기

폴스미스 시계 구입 후기

 박지성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의상을 담당하고 있는 폴스미스. 이번 유럽 여행 때 폴스미스의 시계를 저렴하게 구입해보려고 다양한 시도를 해봤지만 역시 인기 상품은 한국은 물론이고 유럽 면세점, 아울렛에도 없었습니다. 디자이너 아울렛 Roemond점(네덜란드) 점원의 말에 따르면 폴스미스가 입점한 아울렛은 없다고 하더군요.

맨유와 볼튼의 경기 관전차 영국에 갔을 때도 폴스미스 매장을 둘러봤지만 원하는 시계는 구입하지 못했고, 결국 한국으로 돌아와 백화점 제휴 카드 할인, 상품권 행사 등을 통해 텍스 리펀 부럽지 않게 폴스미스 시계를 구입했습니다.




시계는 건전지 교체, 세척 등 사후서비스가 중요한데, 굳이 외국에 나가서 구입할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더욱이 텍스 리펀을 받는다고 해도 가격 차이가 거의 나지 않았기 때문에 3~50만원대 시계는 국내에서 구입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에서 구입했습니다.


위 시계가 여친이 그렇게 갖고 싶어했던 문제의 시계인데요. 백화점에서도 예약을 해야 구할 수 있는 인기 제품입니다.


시계 뒷면도 완벽하죠? 어김없이 귀여운 토끼가 폴스미스 시계임을 인증해주고 있습니다.


착용감도 좋고 어떤 옷에도 매치가 잘되는 완소 아이템입니다. 시계의 밴드는 교체가 가능하고 대략 8만원 정도 한다고 합니다. 시계는 435,100에 구입했습니다.

참고로 최고의 사랑에서 공효진이 착용한 폴스미스 꽃무늬 밴드 시계는 면세점에서도 구입이 가능했고 가격은 20만원 후반대로 국내 판매 가격보다 30%정도 저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