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후기

프라다 세일 기간 궁금하시죠?

반응형
※ 내용 업데이트 : 17일부터 세일 들어간다고 문자왔습니다. 그리고 3일간은 상품권 증정한다고 하네요.

올해도 어김없이 프라다 세일이 다가왔습니다. 작년에는 6월 4일부터 세일이 시작되었는데, 올해는 명품 브랜드 중에서 프라다가 가장 늦게 세일이 시작될 것 같습니다. 제가(여자친구가) 입수한 정보와 각종 정황을 조합해보면, 아마도 6월 17일부터 프라다도 세일이 시작될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15~16일 정도에 매장에 가서 좋은 상품을 선점해야겠죠?

 


예상대로 17일부터 세일이 시작되면 16일에는 선결제 예약이 가능할 겁니다. 지난 세일 때도 이틀전에 미리 결제하고 가방은 세일 개시일에 찾았거든요. 

페라가모 가방



위 사진은 이번(2011년) 세일 때 구입한 페라가모 제품인데, 페라가모는 세일 하루 전날 결제 및 제품 수령이 가능했습니다. 아직까지 위 제품이 매장에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참고로 위 제품의 가격은 165만원입니다(정상가 238만원). 디자인도 미려하고, 무게도 가벼워서 들기도 좋습니다.

프라다 가방


여러분의 쇼핑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세일 적용 제품을 살짝 물어봤는데, 역시나 "아직 본사에서 연락을 받지 못했다"며 알려주지 않더라구요. 위 사진은 작년 6월 세일 때 구입한 프라다 가방인데, 할인율이 무려 40%였습니다. 이번 세일도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 괜찮은 제품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