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후기

명품관 세일 후기, 페라가모 세일 시작, 프라다는 아직...

반응형

명품관 세일과 관련해 간단한 후기 올립니다. 에트로, 아이그너 등은 이미 세일이 시작되었고 오늘(6월2일)부터 페라가모 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본격적인 세일은 오늘부터지만 저는 하루 일찍 신세계 백화점에서 30% 할일된 가격으로 핸드백 하나를 구입했습니다. 현재 신세계 백화점에서는 100만원 이상 구입시 5만원 60만원 이상 구입시 3만원 상품권 행사가 진행중이구요. 신세계백화점 카드가 없어도 신세계 포인트 카드만 있으면 상품권 혜택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총 12만원 혜택 받았습니다.

여자친구가 원했던 가방은 바라 숄더백이었는데, 그 제품은 이번 세일기간에도 가격이 인하되지 않았더군요. 그런데 다행히 그 제품보다 더 괜찮은 제품이 있어서 100만원 가까이 할인을 받고 핸드백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방 모양이 잘 나온 제품은 스크래치가 많이 난 진열상품 밖에 없어서, 오늘 구입한 제품은 주말에 찾기로 했습니다. 제품 받으면 사진 자료 올려드릴게요. 위 사진은 작년 세일 기간에 장만한 것들입니다.


참고로 프라다는 아직 세일기간이 확정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위 제품도 작년에 세일 시작 전에 예약해서 구입한 제품입니다. 당시 할인율은 40%였구요. 가격은 80만원대로 굉장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명품관 세일은 하루라도 빨리 가야지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니까 발품을 팔면 지출을 줄일 수 있어요. 프라다는 세일 시작하기 전에 VIP 고객 대상으로 연락을 준다고 하니까 연락이 오면 트위터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인기상품들은 세일 기간에도 가격이 인하되지 않기 때문에 상품권 행사 기간을 이용해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경제적인 쇼핑일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