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후기

[페라가모 바라] NC백화점 강서점에서 구입한 페라가모 슈즈

반응형

어제 NC백화점 강서점이 드디어 문을 열었습니다. NC백화점에는 럭셔리 갤러리라는 멀티샵 스타일의 매장이 있는데, 면세점 가격으로 명품을 구입할 수 있다고 해서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방문해봤습니다.



그런데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입점 브랜드가 다양했고, 괜찮은 상품이 많았습니다. 특히 논스톱으로 십 수개의 명품 브랜드 제품을 둘러볼 수 있어서 디자인 및 가격 비교가 용이했습니다.

제품들의 가격은 백화점 가격보다 5~25% 정도 저렴했고, 제품의 보관 상태는 아울렛보다 좋았습니다. 병행 수입이지만 NC백화점이 망하지 않는 한 A/S가 된다니까 구매대행을 통해 구입하는 것보다 모든 면에서 메리트가 있었습니다.


일부 브랜드에는 할인율이 높게 적용된 슈즈도 있었는데, 사이즈가 다양하지 않아서 구입하지 못한 제품도 있었습니다. 위 슈즈(페라가모)도 할인율(30%)이 높아서 구입하고 싶었지만 사이즈가 없어서 구입할 수 없었어요. 참고로 사이즈는 7반이었는데 실제로는 8과 7반의 중간 사이즈 정도 되는 것 같았습니다(가격은 378,000원).


다행히 사이즈도 맞고, 할인율도 높은 제품을 발견해 NC백화점 오픈 첫 날, 첫 쇼핑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브랜드 쇼핑백이 아닌 럭셔리 갤러리라고 적힌 자체 쇼핑백에 제품만 달랑 담아 주더라구요. 그래도 NC백화점에서 발행한 워런티 카드는 들어있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NC백화점 오픈일에 구입한 페라가모 바라 3cm 제품을 공개합니다. 




제품에 스크래치가 살짝 있었지만, 어차피 에나멜이라 그냥 구입했어요. 위 제품은 7사이즈이고 할인율은 10%수준으로 면세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비슷한 디자인의 제품보다 5만원 정도 비쌌지만, 면세점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달리 발이 편해서 상대적으로 낮은 할인율이지만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다시 제품을 더 자세히 살펴봅시다. 쇼핑 후에 신세계 백화점 페라가모 매장을 잠깐 방문했는데, 같은 제품이 있더라구요. 가격확인해보니까 백화점에선 55만원대였어요.


밑판 작업하러 조만간 명동사에 가야겠네요.


백화점에서는 리본 교체비가 3~4만원대였는데, NC백화점의 리본 교체비는 얼마일지도 궁금하네요.



힐의 두께와 길이도 적당하고 발가락이 노출되지 않는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만족스러운 쇼핑이었습니다. 선물 받은 여친님도 굉장히 만족스러워 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