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북

[신촌 맛집] 저렴한 세트메뉴가 인기인 신촌 크레바스

반응형
오늘 소개할 신촌 맛집은 저렴한 세트메뉴가 인기인 크레바스입니다. 피자, 리조또, 파스타 중에서 2개의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샐러드, 음료 2잔, 후식이 나오는 2인 세트메뉴의 가격이 2만9천원 밖에 하지 않아 청춘남녀의 데이트 장소로 애용되는 곳입니다. 

▲ 신촌 크레바스 입구

 

음식점에 들어서자 대기손님을 위해 놓아둔 '편안해 보이는 소파'와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난로가 눈에 띄었습니다.


그리고 와인병을 이용한 장식이 유독 많았어요.


브루탈리즘 속에서 모던함을 찾으려는 듯한 실내 분위기였어요.


오늘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앞서 소개한 저렴한 세트 메뉴인데요. 식전빵과 샐러드가 제법 괜찮았습니다.


특히 치즈와 불필요한 드레싱이 과하게 들어가지 않은 샐러드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선택 메뉴 중에서는 토마토 소스 리조또와 크림소스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크림소스 파스타에는 부드러운 소고기(안심)가 들어있어서 식감이 좋았어요.


리조또는 소스의 맛도 별로였고 해산물의 상태도 좋아보이진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비추 메뉴였어요.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 후식을 맛봐야 하는데, 옆테이블에 앉은 20대 후반으로 보이는  남녀의 목소리가 너무 시끄러워서 그냥 나왔습니다. 식당에서는 목소리를 조금 낮추는 것도 식사예절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이 이곳에 방문했을 때에는 에티켓 충만하신분들만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이날 후식은 근처에 있는 클로리스에서 해결했어요. 신촌의 명소, 홍차 맛집 클로리스 리뷰를 보고 싶으시면 추천 버튼을 누른 후^^ 여기를 눌러주세요!

주차 : 가능
찾아가는 길 : 현대백화점에서 연세로5길 따라 신촌역 방향으로 180m직진, 엔카페에서 우회전하면 나옵니다.
할인 정보 : 메뉴판 닷컴 프리미엄 카드 제시시 10% 할인
인기 메뉴 : 스테이크 파스타
예산 비용 : 2인 기준 3만원 내외
블로거 맛점 : 3.9/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