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북

[정동 맛집] 가구점과 음식점의 만남, 정동길 아하바 브라카

반응형
시청역에서 덕수궁 돌감길을 따라 정동길까지 올라오다보면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 앞에 가구점인지 음식점인지 헤깔리는 상점을 만나게 됩니다.


수작업으로 만든 엔틱 가구전문점과 이탈리안 퓨젼 요리 전문점이 만나 하이브리드한 레스토랑이 된 아하바 브라카라는 곳이 바로 그곳인데요. 일반적인 가구매장에서는 볼 수 없는 엔틱한 가구들과 소품들이 가득해 행인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해 보였습니다.



아하바 브라카는 지상 1층의 아하바와 지하 1츠으이 브라카로 공간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1층 아하바는 엔틱 가구가 전시된 이탈리안 퓨전 레스토랑이고 지하 1층은 좀더 가격대를 낮춰 경양식 스타일의 분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제가 이용한 곳은 1층 아하바입니다. 아하바에는 다양한 코스의 세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 저는 안심스테이크에 연어샐러드를 주문해봤습니다.


식전빵으로 나온 바삭한 식빵


오늘의 스프


연어샐러드


좀 더 가까이서 본 연어샐러드


먹음직 스러운 안심스테이크


안심스테이크의 속살

음식의 맛은 정성이 느껴지는 맛이었지만 '와~ 맛있다'란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덕수궁 돌담길과 정동길을 걷는 산책형 데이트를 할 때 갈만한 장소이기에 맛집으로 소개를 해봤습니다. 인근 레스토랑들 중에서는 데이트 코스로 가장 적격인 레스토랑이 아닐까란 생각이 들거든요. 특히 소셜 커머스를 잘 뒤져보면 할인 행사도 자주 하는 것 같아서 주머니 가벼운 청춘남녀들에게도 좋은 데이트 장소가 될 것 같습니다.

주차 : 가능
주소 : 서울시 중구 정동 11-3
인기 메뉴 : 커플세트 또는 컴비네이션 피자 13,900원, 해산물 아라비아따 스파게티 13,900원
예상 비용 : 2인기준 4만원 내외 (파스타 등 단품 메뉴 이용시 2만5천원 내외) 
인근 맛집 : 카페 버즈 앤 벅스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 내), 길들여지기 (정동 극장에 있는 이탈리안 카페)
블로거 맛점 : 3.9/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