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슈퍼스타K3 TOP9 프로필 사진 공개! "투개월 몰라보겠어"

반응형

슈퍼스타K 3의 TOP9이 확정됐습니다. 라이벌 미션에서 모두 탈락한 팀이 있는가 하면 패자부활전에서 기회를 잡아 모두 TOP9에 이름을 올린 팀도 있는데요. 영광의 라이벌 팀은 울라세션과 크리스, 투개월과 신지수 팀입니다.

 


 



TOP9 프로필 사진에서 가장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도전자는 투개월이었습니다. 특히 투개월의 김예림은 지역예선에서 이승철에게 "패션이 촌스럽다"는 평을 받았었는데,TOP9 프로필 사진을 보니 누군지 몰라볼 정도로 변신에 성공했더군요.
  


투개월은 현재 슈퍼스타K3 TOP9 인기순위에서 1위를 달리고 있으니 그야말로 최고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그럼 TOP 9의 프로필 사진과 간단한 프로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울랄라 세션


 

 


-
그룹명 의미 : 특별하게 즐기는 시간

 

- 구성원

1. 임윤택 (리더 / 32 / 공연 연출가)

2. 박승일 ( 32 / 의류업)

3. 김명훈 ( 29 / 아마추어 사진작가)

4. 박광선 ( 22 / 자영업)

 

- 오디션 예선 지역 : 대전

 

- 오디션 참가 동기

>> 임윤택 : 10년 이상 동고동락해 온 멤버들과 정말 열심히 춤 추고 음악 생활을 해왔다. 준비된 자만이 프로가 될 수 있다는 말을 늘 듣고 자랐다. 저희 멤버들 이제 준비가 됐습니다.

>> 박승일 : 14년 동안 친구처럼 친형처럼 무슨 일이든 함께 해왔던 리더형이 위암 판정을 받았다. 물론 당연히 이겨낼 테지만 마지막이 될 지도 모르기에 열정 하나만으로 뭉쳐있던 울랄라세션도 모든 사람들에게 진정한 무대인으로 인정받고 싶다.

>> 김명훈 : 즐기기 위한 시간, 이젠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이제 보여드릴 시간이라고 생각하기에 오디션에 참여하게 됐다.

>> 박광선 : 리더 형님께서 많이 아프다. 물론 곧 낫겟지만 더 아프기 전에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나와 형님들이 가진 모든 것을 세상에 알리고 싶다.

 

- 슈퍼스타K3 본선 생방송을 앞둔 각오

>> 즐기자!!

 

- 우승 상금으로 하고 싶은 것

>> 리더 윤택이 형의 치료비와 함께 멤버들과 작은 술집을 차리고 싶다.

 

- 예상되는 슈퍼스타K3 우승자

>> 꼭 우승하고 싶습니다!!

 

■ 투개월

 


 

 - 그룹명 의미 : Together + 서로 안 지 2개월

 

- 구성원 :

1. 도대윤 ( 19 / 고등학생)

2. 김예림 ( 18 / 고등학생)

 

- 오디션 예선 지역 : 미국 뉴욕

 

- 오디션 참가 동기

>> 도대윤 : 내 음악 인생에 슈퍼스타K가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거 같아서

>> 김예림 : 가수가 꿈이기도 하지만 새로운 기회들을 얻고 싶어서

 

- 자신이 생각하는 예상 성적은

>> TOP 5 (둘 다)

 

- 슈퍼스타K3 본선 생방송 무대를 앞둔 각오

>> 김예림 : 길게 보고 즐기면서 잘 하자!

>> 도대윤 : 즐겁고 자신감 있게 잘 하자!

 

- 우승 상금으로 하고 싶은 것은

>> 김예림 : 집을 사고 싶어요

>> 도대윤 : 가족이랑 여행, 늦둥이 여동생의 양육비로 쓰고 싶다.

 

- 예상되는 슈퍼스타K3 우승자

>> 울랄라 세션

 

 

■ 김도현


 


 

나이 : 19

학교 : 고등학생 / 씨름 선수

 

- 오디션 예선 지역 : 부산

 

- 오디션 참가 동기

>> 노래를 좋아하고 노래하는 것이 즐겁고 노래하는 것이 인생의 전부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어릴 때부터 가수가 꿈이었다.

 

- 좋아하는 가수와 노래 그리고 이유

>> 김태우의 사랑비. 가수로는 김태우가 롤 모델이다.

 

- 노래 이외의 특기

>> 힘이 세다. 트로트를 잘 부른다.

 

- 내가 우승해야 하는 이유

>> 누구보다도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나 같은 외모나 체격을 가지고도 우승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 슈퍼스타K3 본선 생방송 무대를 앞둔 각오

>> 내 인생의 단 한 번의 기회를 준 거 같다. 본선 진출자 중 가장 부족한 실력이라고 생각하지만 노력해서 변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 우승 상금으로 하고 싶은 것

>> 부모님 해외 여행 시켜 드리고 용돈도 많이 드리겠다. 그리고 솔직히 성형도 조금 하고 싶다. 그리고도 남는 돈은 할머니, 할아버지 드릴 거다.

 

- 라이벌로 생각되는 멤버

>> 민훈기

 

- 예상되는 슈퍼스타K3 우승자

>> 울랄라 세션

 

 

■ 민훈기

 


 




나이 : 23

학교 : 대학생 / 홍익 대학교

 

- 오디션 예선 지역 : 인천

 

- 오디션 참가 동기

>> 군대에 있었을 때 슈퍼스타K 시즌1, 2를 모두 봤다. 너무나 기다렸던 기회였고 목표였다. 있는 힘껏 세상에 나를 알리고, 인생의 큰 도전에 스스로를 시험해 보고 싶다. 현재 나의 위치와 나아갈 방향, 많은 것을 배우고 싶다.

 

- 슈퍼스타K3 본선 생방송 무대를 앞둔 각오

>> 감탄이 있는 노래보다 감동이 있는 노래를 하고 싶다. 인순이 선생님처럼 노래하는 스토리텔러가 되고 싶다.

 

- 자신이 닮았다고 생각하는 연예인

>> 드래곤볼의 크리링

 

- 우승 상금으로 하고 싶은 것

>> 조용한 호수가에 가족들과 여행을 가고 싶고 오로지 나 하나만을 바라보고 사시는 부모님께 옷도 선물하고 싶다.

 

- 라이벌로 생각되는 멤버는

>> 크리스

 

- 예상되는 슈퍼스타K3 우승자

>> 무대 위에서 떨지 않는 자

 

 

■ 신지수


 


 

 

나이 : 19

학교 : 고등학생 / 한국예술고등학교

 

- 오디션 예선 지역 : 인천

 

- 오디션 참여 동기

>> 10대의 마지막 도전이고, 내 꿈을 이루기 위해서

 

- 좋아하는 가수, 노래 그리고 이유

>> 이소라와 리한나. 이소라의 노래는 가사도 너무 좋고 마음을 편하게 해준다. 리한나는 내가 앞으로 하고 싶은 음악 장르이기도 하고 특유의 포스가 있다.

 

- 슈퍼스타K3 본선 생방송 무대를 앞둔 각오

>> 노래에 몰입해서 노래하는 순간 만큼은 오디션 참가자가 아닌 노래하는 신지수로 열심히 노래하겠다.

 

- 우승 상금으로 하고 싶은 것

>> 가족과 함께 카페를 차리고 싶다.

 

- 라이벌로 생각되는 멤버

>> 울랄라 세션

 

- 예상되는 슈퍼스타K3 우승자

>> 신지수였으면 좋겠다!!!

 

 

■ 이건율



 



 

나이 : 23

학교 : 대학생 / 대불대학교

 

- 오디션 예선 지역 : 원주

 

- 오디션 참가 동기

>> 같이 음악 하던 친구인 시즌3 TOP11 김지수를 보고 지원하게 됐다. 좋은 가수가 되고 싶다.

 

- 좋아하는 가수, 노래, 이유

>> 성시경 선배님, 꾸밈없는 감동을 줘서

 

- 노래 이외의 특기

>> 젬베

 

- 내가 우승했으면 하는 이유

>> 열심히 노력해서 친구 김지수와 함께 계속해서 음악 활동을 하고 싶다.

 

- 슈퍼스타K3 본선 생방송 무대를 앞둔 각오

>> 탈락을 생각하지 말고 즐기자!!!

 

- 우승 상금으로 하고 싶은 것

>> 나를 키워주신 부모님께 효도하고 싶다.

 

- 라이벌로 생각되는 멤버

>> 투개월

 

- 예상 되는 슈퍼스타K3 우승자

>> 울랄라 세션

 

 

■ 이정아



 



 

나이 : 25

학교 : 대학생 / 호원대학교

 

- 오디션 예선 지역 : 서울

 

- 오디션 참가 동기

>> 싱어송라이터 이정아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거 같아서.

 

- 노래 이외 특기

>> 일기쓰기, 걷기

 

- 좋아하는 노래, 가수, 이유

>> Sarah Mclachlan  (캐나다 출신 가수 / 사라 맥라클란) 아름다운 사람의 오로라가 느껴지기 때문에 좋아한다.

 

- 예상 되는 내 성적

>> 끝까지 즐겁게 최선을 다 한다면 성적은 중요하지 않은 거 같다.

 

- 본선 생방송 무대를 앞둔 소감

>>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예상되는 우승자

>> 울랄리 세션

 

 

■ 크리스 고라이크리



 



 

나이 : 29

직업 : 작사, 작곡가

 

- 오디션 예선 지역 : 미국 뉴욕

 

- 오디션 참여 동기

>> 음악은 내 심장과도 같은 것.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었고, K-POP과 한국의 엔터테인먼트가 좋았기 때문. 또한 한국의 전통을 사랑하고 무엇보다 캐리비안베이(워터파크)도 좋다.

 

- 좋아하는 가수, 노래, 이유

>> 가수는 마이클 잭슨, 노래는 Des'ree(데지레)Kissing You (영화 Romeo & Julet OST). 이 노래를 들을 때면 눈물이 나고 잠에 빠져든다.

 

- 노래 외 특기

>> 댄스, Writing

 

- 본선 생방송 앞둔 각오

>> 나 같은 고아도 뭔가 특별한 인생을 살 수 있을 거라는 사실을 세상에 보여주고 싶다. 나를 보고 온 세계 사람들이 꿈을 찾고, 절대 포기하지 않기를 바란다.

 

- 우승 상금으로 하고 싶은 것

>> 상금의 반은 고아원이나 노숙인에게 기부하고 싶다. 아무것도 가진 것 없는 사람들과 어려운 사람들을 돕고 싶다.

 

- 라이벌로 생각되는 멤버

>> 크리스티나, 울랄라 세션

 

- 예상되는 슈퍼스타K3 우승자

>> 결과를 예상하기는 쉽지 않은 거 같다. 모두가 최선을 다 했으면 좋겠다.

 

 

■ 크리스티나 러브 리



 


 

나이 : 26

직업 : 음악 치료사 / 대학원생 (뉴욕 대학원)

 

- 오디션 예선 지역 : 미국 뉴욕

 

- 오디션 참가 동기

>> 한국과 미국 사이의 공연예술(Performing Arts)의 다리 역할이 되고 싶다. 또한 앞으로 음악을 듣게 될 모든 이들과도 이를 공유하고 싶다.

 

- 좋아하는 가수, 노래, 이유

>> Jill Scott(질 스캇), Jasmine Sullivan(재즈민 설리반), India Arie Simpson(인디아 아리)를 좋아한다. 이유는, vocal range(음역대)soul feel이 좋다.

 

- 대한민국에서 존경하는 가수

>> 윤미래, 이수영, 2NE1, 4MEN, 제이

 

- 본선 생방송 앞둔 각오

>> 열심히 하겠습니다.

 

- 우승 상금으로 하고 싶은 것

>> 아빠, 엄마에게 주고 싶다.

 

- 예상되는 슈퍼스타K3 우승자

>> 내가 우승했으면 좋겠다!!!




 

과연 이들 중에서 누가 슈퍼스타K가 될까요? 저는 울랄라세션에게 한 표 던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