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박주영 비자 해결! 아스널 vs 스완지 경기 출전자 명단에 포함!!!

반응형



아스날의 기대주 박주영이 극적으로 비자문제를 해결하고 스완지와의 경기에 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출처 : David Ornstein BBC스포츠 저널리스트).  그런데 SBS ESPN이 아스날과 스완지의 경기를 생중계가 아닌 녹화중계하겠다고 공지해 국내 EPL팬들을 분노케 했습니다.황당한 건SBS ESPN이 오늘 오후 내내 박주영 아스날 이적 특집 방송을 했다는 사실!


다행히 경기 직전에 중계일정을 변경하긴 했지만 박주영 선수가 아스날로 이적하면서 아스날에 대한 국내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아스날 경기를 녹화중계하려 했던 것은 비판받아 마땅해 보입니다.

아무튼 오늘 박주영 선수가 스완지전을 통해 EPL에 데뷔할 가능성은 굉장히 높아졌습니다. 나아가 월콧의 햄스트링이 완벽한 컨디션이 아닌지라 팀의 변화를 통해 분위기 반전을 노리고 있는 벵거 감독은 박주영을 빠른 시간에 교체 기용할 수도 있습니다.

부디 오늘 밤 11시에 SBS ESPN 또는 다음 EPL 중계를 통해 아스날과 스완지의 경기를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박주영의 화려안 EPL 데뷔를 기원하며!!!!!!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속보1] SBS ESPN관계자도 박주영 출전 소식을 들었는지 선더랜드 첼시 경기가 대신 아스날 스완지 경기가 생중계될 수 있다고 편성표를 변경했습니다. 작년에는 볼 수 없었던 빠른 반응속도 환영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어떤 경기를 생중계할 것인지 결정하지 못하는 모습은 여전히 실망스럽네요.

[속보2] 박주영 출전명단 포함 확정!!


박주영 선수가 비자 발급을 받자마자 벵거 감독은 팍을 출전명단에 포함시켰다네요. 적어도 교체출전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 SBS가 아스널 경기를 생중계해주겠네요^^ (참고 : SBS와 다음 스포츠의 중계 일정은 동일합니다)

[속보3] 박주영 서브 확정 및 아스널 경기 생중계 확정


박주영 선수가 서브로 시즌을 시작합니다. 많은 응원 해주세요! 개인적으로 아르샤빈과 교체투입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