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허경영의 초능력 집중 해부

반응형

허경영 (許京寧) / 정당인
출생 1950년 1월 1일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허경영의 직업은 정당인으로 나옵니다. 정당인 허경영은 초능력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1. 공중부양

그의 초능력 중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초능력은 공중부양입니다.
자기 부모도 부양하지 않으려는 현대사회에서 공중부양까지 하려는 모습에 감동을 받지 않는 자가 있을까요. 그가 공중에 부양해 있는 순간을 캡쳐한 자료들은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공중부양 사진 보기).

공중부양의 핵심은 공중에 떠 있는 0.1초의 짧은 순간을 놓치지 않고 카메라에 담는 것입니다.
직접 따라 해봤는데 쉬운 일이 아니었어요. 역시 허경영은 대단한 사람이었습니다.

2. 축지법

홍길동이 즐겨 사용했던 축지법은 18세기 이후 맥이 끊겼는데 허경영의 축지법 사용은 참으로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다음 대선 보다는 올림픽이 기대되는 대목입니다. 육상 다관왕, 이제 꿈이 아닙니다.

3. 외계인과 교신

허경영하면 떠오르는 또 다른 초능력은 외계인과의 교신능력입니다.
교신초능력은 전세계에 단 두명만이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영광스럽게도 두명 모두 한국인입니다.
허경영 그리고....바로 빵상아줌마죠(빵상아줌마가 외계인과 교신하는 장면 보기).
개인적으로 가장 궁금한 것은 빵상아줌마와 교신하는 외계인과 허경영이 교신하는 외계인은 동일 외계인일까요?

4. 아이큐 480

놀라운 사실은 그의 IQ입니다.
요즘은 돌고래급 IQ를 가진 청소년들이 많다고 하는데, 59세의 허경영은 IQ가 무려 480이라고 합니다.
IQ가 너무 높아서 측정이 불가능할 정도군요.

5. 접신과 예언

얼마전에는 마이클 잭슨의 영혼도 이승을 떠나기전 멀리 미국에서 한국 여주 교도소 까지 찾아 왔었다고 합니다.
고 노무현 대통령은 찾아오지 않았나 본데, 역시 허경영은 해외 유명인사들과 더 친밀했던 것 같습니다.
앗, 지금 본좌 화성인 허경영이라는 프로램을 보니까 고 노무현 대통령도 서거 3일 전에 허경영에게 찾아가 1시간 동안 면담을 하고 갔다고 하네요. 물론 허경영 혼자만의 주장입니다.

6. 치유능력

허경영 눈빛만 봐도 건강해진다고 하죠. 이건 예수님을 능가하는 초능력이 아닐 수 없네요.

그 외에 투시능력, 물 위를 걷는 능력, 눈빛 운전 능력도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훌륭한 분을 1년 6개월씩이나 교도소에서 썩게 하다니.....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