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북

[인사동 맛집] 쫀득한 마카롱이 일품인 아몬디에

반응형

종로구의 주요 데이트 장소인 삼청동, 인사동, 안국동! 이 세 지역의 중심인 안국역에 아몬디에라는 맛있는 디저트집이 생겼습니다. 저녁시간이면 빵이 다 팔리고 없을 정도로 장사가 잘되던 뚜레쥬르 안국역점이 문을 닫고, 어느날부터 건물 보수공사를 시작하더니 지난 여름 아몬디에가 문을 열었는데요. 오픈한지 6개월 정도 밖에되지 않았지만 벌써 전국의 미식가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몬디에의 쇼케이스 속에는 먹음직스러운 케이크와 타르트 등이 가득합니다. 그 중에서 장미로 멋을 낸 이스파한, 유럽풍 아이스크림, 일본과 유럽의 맛이 합쳐진 듯한 마카롱이 이곳의 인기메뉴입니다.

▲ 시선을 사로잡는 이스파한(가운데)


장미로 한껏 멋을 낸 이스파한은 아몬디에의 대표 디저트입니다. 작은 마카롱이 성에 차지 않는다면 이 녀석을 먹어보는 것도 괜찮겠죠? 보는 것만 못하다는 혹평도 있지만 그래도 꼭 먹어보라고 추천할만한 디저트임엔 틀림 없습니다. 참고로 맛집 블로거분들은 장미의 맛이 훌륭하다고 평가하셨던데, 장미의 향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쇼케이스 끝자락에는 맛있는 마카롱들이 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1600원대의 다소 높은 가격대에도 불구하고 이곳의 마카롱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었어요.


3개 정도 드신다면 바닐라, 얼그레이 블랙베리, 유즈 조합을 추천합니다. 담백한 맛과 새콤한 맛, 그리고 독특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거에요. 참고로 제가 이곳의 마카롱을 좋아하는 이유는 맛이 지나치게 자극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어떤 마카롱을 선택해도 쫀득한 식감은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거에요.  마카롱으로 유명한 파리의 삐에르 에르메 출신의 쉐프님이 만든 마카롱이라고 하니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도 있겠죠?

아몬디에에는 이외에도 다양한 베이커리와 음료들이 있습니다.




특히 페이스트리 제품들의 맛도 상당히 괜찮으니까 집에 갈 때 사서 가면 가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거에요.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인사동 데이트 코스로 손색 없는 곳이니까, 인사동, 삼청동, 안국동 데이트를 계획중이라면 아몬디에를 디저트 코스로 잡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 : 가능
추천 메뉴 : 마카롱, 이스파한
예산 비용 : 2인 기준 10,000~20,000원
주변 맛집 : 달새는 달만생각한다. 아름다운 차 박물관, 툇마루집 된장예술, 마나님 레시피 
블로거 맛점 : 4.0/5.0

즐거운 종로구 데이트 되시기 바라며,제 글이 유용했다면 손가락을 살짝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