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북

[홍대 맛집] 유지태가 즐겨찾는 분식집, 조잘조잘 DIY 분식집

반응형

오늘 소개할 맛집은 배우 유지태씨가 즐겨(?)찾는 홍대역과 합정역 사이에 있는 작은 분식집(즉석떡볶이 전문점)입니다. 정말 유지태씨가 떡볶이를 먹으러 작은 분식집에 나타날까요?


그곳에선 정말 유지태씨가 주먹밥과 떡볶이를 맛있게 먹고 있었습니다.

 
주먹밥을 한 입에!!
정말 맛있게 드시죠?

 
유지태씨는 식사를 하는 내내 특유의 미소를 지으며 즐겁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조잘조잘 DIY 분식점 스텝들과 기념촬영도 했는데요. 혹시 유지태씨가 오픈한 가게라도 되는걸까요? 사실 이곳은 '위기 십대여성'을 위한 ‘자립훈련 매장’입니다.

위기 십대 여성을 위한 자립훈련 매장?

최근 경제불황 속 가출, 성매매 피해 아동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서울시에서는 이들 위기 십대 여성들에게 요리, 바리스타 기술습득, 자립훈련, 직업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러한 매장을 '위기 십대 여성을 위한 자립훈련 매장'이라고 합니다.

그동안 성인 여성의 자활을 위한 ‘자활매장’은 운영되었으나, 위기 십대여성을 위한 ‘자립훈련 매장’은 전국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설치·운영되는 곳이라 그 의마가 더욱 큽니다.

그럼 유지태씨는 왜 이곳에 나타난 걸까요? 유지태씨가 바로 그들의 멘토이기 때문입니다. 유지태씨는 여성인권과 복지 증진을 위해 힘써온 공로를 인정받아 남성 최초로 서울시 여상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여성복지에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 늘푸른 자립학교 학생의 멋진 공연에 환호하는 유지태(우)와 김선옥 교장(좌)


 이날도 3시간이라는 긴 시간을 아이들과 함께 보내며 멘토로써의 역할에 충실했는데요. 앞으로 '조잘조잘 DIY 분식점'이 홍대 맛집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했습니다.

절망 속에서 다시 한번! 꿈을 찾아 도전하는 용기있는 아이들을 응원하고 싶으신 분들은 홍대 맛집 조잘조잘 DIY 분식점을 찾아가보세요.  그곳에 가면 배우 유지태씨도 맛있게 먹고 간 즉석 떡볶이와 주먹밥이 있습니다.   

▲ 유지태씨가 포장해간 볶음밥입니다.


그외에도 라면, 볶음밥, 커피, 음료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까 올 겨울 마음이 따뜻해지는 데이트를 하고 싶은 커플들은 꼭 이곳을 방문해보세요.

주차 : 불가
추천 메뉴 : 즉석 떡볶이, 볶음밥, 주먹밥
예상 비용 : 2인 기준 1만원 내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