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북

[인사동 맛집] 음료가 무한리필 되는 곳, 별다방 미스리

반응형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의 가상 커플 서현과 정용화가 다녀간 곳으로 더욱 유명해진 인사동 이색 데이트 코스 별다방 미스리를 다녀왔습니다.

<본문 하단에 별다방 미스리 음료 10% 할인 쿠폰이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유명 전통찻집이 즐비한 인사동에서 다소 생뚱맞은 내외관 인테리어에도 불구하고 별다방 미스리에 자리를 잡기위해서는 10분 가량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습니다. 길 건너 삼청동 초입의 먹쉬돈나 다음으로 장사가 잘되는 곳이더군요.


대기석에 앉아 주변을 돌아보니 위 사진과 같은 소품들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남자 인형이 들고 있는 저 가방 속에는 '추억의 도시락'이 들어 있겠죠?


추억의 뽑기도 있었군요. 테이블당 하나씩 뽑아볼 수 있다는 걸 집에와서 사진을 보고서야 알았습니다.
여러분들은 꼭 1등 뽑으시길 바랍니다!
 

벽면에는 무성한 나뭇잎을 연상케 하는 메모들이 붙어 있었는데요.
"다음엔 꼭 남자친구랑 오겠다"는 메모들이 유독 많이 보였습니다.

0123


위 메뉴들 중에 제가 맛본 메뉴는 추억의 도시락과 음료(냉유자차+17곡라떼)였습니다.


저도 사실 저런 도시락을 사용해 본 적은 없지만, 자연스레 추억에 잠기는 양은 도시락이 나왔습니다.


추억의 도시락을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된장국 한 스푼을 골고루 뿌린 후 뚜껑을 닫고 흔들어줘야 합니다. 

 

소스가 조금 부족하긴 했지만 먹을만 했습니다. 
김치와 후라이가 전부인 남이섬 추억의 도시락(4,000원)과 비교하면 그 내용물이 풍성했습니다.  
다만 작업용 장갑 대신 1회용 휴지가 나왔던 점은 아쉬웠어요.


다음으로 맛본 메뉴는 별다방 미스리의 음료인데요.
저는 냉유자차와 17곡라떼를 주문했습니다. 


17곡라떼의 맛은 제 입맛엔 맞지 않았습니다. 참기름의 향이 느껴질 정도로 너무 고소한 맛이었거든요.
17곡라떼는 정말 고소한 음료를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권합니다.


다행히 별다방 미스리의 모든 음료는 무한리필이 되기 때문에 냉유자차를 여러잔 마셨습니다. 
인사동에 음료가 무한리필 되는 카페가 있었다니.......

하지만 그만큼 손님도 많았고, 한적하게 차를 마시기엔 적합한 곳이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오랜 시간 옛추억을 떠올리며 수다를 떨기엔 이만한 곳이 없겠죠.

 
인사동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트를 즐기고 싶으시면,
싱하형이 맛있다고 추천한 추억의 도시락과 미스리가 추천하는 냉모과차를 드셔보세요.


이상 안국동 사거리를 지키고 있는 별다방 미스리 리뷰였구요. 제 글이 인사동+안국동+삼청동 데이트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별다방 미스리 음료를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소개해드립니다. 


 
쿠폰 받으러 가시기 전에 손가락도 꾹 눌러주세요^^


주차 : 불가
주변 맛집 : 아몬디에, 툇마루집 된장예술, 달새는 새만 생각한다. 아름다운 차 박물관, 최대감네, 촌
예상 비용 : 2인 기준 24,000원 내외 (음료 6~7,000원 / 도시락 5,000원)
추천 메뉴 : 추억의 도시락, 냉모과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