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남

[서래마을 맛집] 노다볼의 추천 돈부리



즘 서래마을에서 일본식 먹거리들을 종종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 소개할 곳은 일본식 덮밥 '돈부리' 전문점 노다볼입니다. 서래마을 노다볼은 가로수길 노다볼과 달리 기다림 없이 곧장 식사가 가능했어요.

오늘 주문한 메뉴는 노다볼 메뉴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특제 소스로 구운 스테이크에 표고버섯을 곁들인 덮밥'과 여친이 좋아하는 '닭다리 살에 간장소스와 달걀이 어우러진 부드러운 맛의 덮밥'입니다.

1. 특제 소스로 구운 스테이크에 표고버섯을 곁들인 덮밥 (14,000냥)



서래마을 노다볼의 '특제 소스로 구운 스테이크에 표고버섯을 곁들인 덮밥'도 역시 맛있었습니다. 느끼한 돈부리를 싫어 한다면 '특제 소스로 구운 스테이크에 표고버섯을 곁들인 덮밥'을 강력 추천해요.

2. 닭다리 살에 간장소스와 달걀이 어우러진 부드러운 맛의 덮밥 (9,000냥)


'닭다리 살에 간장소스와 달걀이 어우러진 부드러운 맛의 덮밥' 는 일반적인 돈부리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내공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홍대의 돈부리보단 덜 느끼하지만, 저처럼 담백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많이 느끼해 하더라구요. 반대로 느끼한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은 '닭다리 살에 간장소스와 달걀이 어우러진 부드러운 맛의 덮밥'에 상당히 만족할 겁니다.

지금까지 서래마을 맛집 노다볼 리뷰였습니다!

[서래마을 맛집 노다볼 부가정보]

주차 : 가능 (3~4면)
추천 메뉴 : 오늘 소개한 메뉴
블로거 맛점 : 3.9/4.0
위치 : 네비게이션에 미성빌딩(반포동)을 입력하세요(몇년전에는 서태돌판구이라는 식당이 있던 자리에요).

더 많은 서래마을 맛집 정보는 좌측 카테고리의 '서래마을' 코너에서 확인하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4동 | 노다볼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