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남

[코엑스 맛집] 마카롱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디저트 '스위트 블루바드'

반응형

고 넓은 코엑스몰에 가면 어디에 들어가서 무엇을 먹을 것인지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오늘 소개할 코엑스 맛집은 다양한 마카롱으로 데이트의 스트레스를 풀어줄 수 있는 곳인데요.

'스위트 블루바드'는 청담동의 '데이스티 블루바드'라는 레스토랑의 디저트 메뉴인 마카롱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그만큼 '데이스티 블루바드'의 마카롱 맛은 유명했는데요. 데이스티 블루바드의 마카롱이 맛있다는 입소문이 나자 테이크 아웃점을 현대백화점에 오픈했나 봅니다.


쇼케이스

▲ 스위트 블루바드의 쇼케이스


가격 인상

얼마전까지 개당 1,100~1,800원이었는데 가격이 조금씩(200원) 올랐더라구요. 인근에 있는 파리크라상 키친의 마카롱과 가격이 100원 정도로 좁혀져서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디저트용으로 손색이 없는 좋은 아이템이라서 소개해 드립니다.


마카롱 외에도 다야한 쿠키도 맛볼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마카롱을 추천합니다.


다양한 마카롱 중에서 밀크 마카롱과 로즈 마카롱, 바닐라 마카롱입니다.

밀크 마카롱

로즈 마카롱

밀크 마카롱

바닐라 마카롱

밀크 마카롱은 우유의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고 로즈 마카롱은 장미향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바닐라 마카롱은 밀크 마카롱 보다 느끼함을 좀 더 느끼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마카롱은 1인 2개 정도만 드실 만큼만 구입하시구요.
 
푸아그라 마카롱은 개인적으로 완전 비추입니다.
위치는 현대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 인포메이션에서 좌측 30도를 바라보시면 기둥이 보이는데 그 기둥 뒷편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코엑스 맛집 스위트 블루바드였습니다!

맛 대 맛 비교 : 서래마을의 레꼴 두스의 마카롱과 비교했을 때 가격은 훨씬 저렴하지만 당도가 높아 쉽게 실증이 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