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김태균 40타수만에 10타점 기록하다! 2호 홈런까지!


김별명 김태균이 40타수만에 10타점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내고 있습니다.
김태균은 전날까지 2할2푼이라는 저조한 타율 때문에 8타점이라는 김태균표 영양가가 빛을 보지 못했었는데요.

MLB 2009 - WBC Semifinal - Korea Beat Venezuela 10-2

오늘 타율을 3할로 끌어 올리며 2타점을 추가하자 김태균의 무시무시한 고단백 영양가가 일본에서도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김일면

▲ 신문 1면을 장식한 김일면


40타수 12안타 10타점이라는 수치만 보더라도 김태균이 안타를 치면 타점이 나온다는 공식이 나옵니다. 또한 매경기 3~4번 타석에 들어선다는 점을 감안하면 매경기 타점을 기록하는 놀랄 정도로 영양가 높은 선수라는 평가를 내릴 수 있습니다.


김스톱

▲ 스톱을 외쳤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은 김스톱


4번 타자의 역할은 어떤 식으로든지 타점을 올리는거라고 본다면 김태균은 일본에사도 아주 훌륭한 4번타자 역할을 해내고 있는 거겠죠. 한 경기를 제외한 모든 경기에서 타점을 이어가던 김태균이 이틀 연속 홈런까지 기록하며 일본투수들에게 공포심을 심어준 의미있는 하루네요.

이승엽과 이범호도 빨리 정상 컨디션을 회복해 코리안 거포 3인방이 일본 열도를 호령하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 개인적 예상대로 김태균은 역시~ 홈런보단 타점으로 대박을 내는군요^^

    • 네~ 역시 김태균은 타점 기계 4번 타자인 것 같습니다.
      물론 걸리면 대형 홈런이 나오기는 하지만 그래도 찬스에서 진루타나 타점을 잘 만들어 내는 영양가 높은 4번 타자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