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이 어울리는 당신은 혁명가!

반응형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를 사용한지 3주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DM-U200의 장점 중에 하나인 디자인의 심미성에 대해 얘기해 보겠습니다.



사회가 발전하면서 복잡해진 현대사회를 살아가다보면 모든 것을 버리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충동이 생깁니다. 퇴근 후 집에 돌아와 인터넷 기사를 확인하기 위해 컴퓨터를 켜다보면 뒤엉킨 컴퓨터 전선은 스트레스를 가중시키는데요. 이처럼 복잡한 사회생활에 지친 현대인에게 DM-U200의 심플한 디자인은 휴식과도 같은 존재로 다가옵니다. 

복잡한 현대사회를 살아가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이미 당신은 DM-U200과 어울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의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은 어떤 장소에도 잘 어울립니다.
칙칙했던 자취방을 환하게 밝혀주는 역할은 물론 심플한 인테리어를 극대화 시켜주는 역할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낼 수 있는 팔색조 DM-U200이 가장 잘 어울리는 장소는 모던한 인테리어의 레스토랑과 카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DM-U200를 들고 DM-U200과 잘 어울릴 것 같은 Park & 느리게라는 레스토랑을 다녀왔습니다.




Park & 느리게는 영등포 신세계 타임스퀘어에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Park & 느리게의 이곳 저곳을 돌아다녀본 결과 DM-U200가 가장 잘 어울릴만한 장소로 Park & 느리게의 입구 창가쪽을 촬영장소로 선택했습니다.


사람들의 통행도 많고 시선도 집중된 곳이라서 뻘쭘하긴 했지만 식전빵을 먹으며 DM-U200를 테이블 위에 설치 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DM-U200의 설치는 '초'간편합니다.
 






어떤가요? DM-U200에 식전빵과 와인잔을 곁들이니 맛있는 사진이 나온 것 같지 않나요?
식사 중에는 잠시 빈 테이블에 DM-U200을 전시해뒀습니다.




DM-U200를 본 시민들은 본체는 어디갔냐며 모니터처럼 보이는 일체형 PC DM
-U200의 정체를 궁금해 하시더군요. 적극적으로 "이거 써도 되는거냐?"라고 묻는 분께 잠깐 멀티 터치 기능을 체험시켜 줬더니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저는 시민들의 반응을 지켜보며 요즘 파스타에 자주 등장하는 파스타인 알리오 올리오를 먹었어요.
알리오 올리오는 대중적인 파스타 소스인 토마토나 크림이 아닌 마늘과 오일로만 맛을 내 스파게티면의 담백함을 느낄 수 있는 파스타에요. 

알리오 올리오를 주문한 이유는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맛이 일체형 PC의 심플한 디자인과 잘 어울려서인데요. 심플함을 좋아하시는 분들껜 DM-U200을, 깔끔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알리오 올리오를 추천합니다(일체형 PC가 어떤 맛일까 궁금하다면 알리오 올리오를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DM-U200의 디자인은 모던함 속에서 럭셔리함이 풍겨져 나옵니다. 그런 럭셔리함과 잘 어울릴만한 장소를 물색하던 중에 모던함을 버리고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카페가 있다는 인터넷 기사를보고 찾아가 봤습니다.


두번째 주인공은 바로 여의도 국회의사당역 앞에 있는 카페 7그램인데요. 커피전문점 치곤 실내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웠습니다.



DM-U200이 어울릴만한 장소를 찾아 카페를 한 바퀴 둘러 본 후 제가 산택한 곳은 엔틱풍으로 멋을 낸 벽면 옆이었는데 잘 어울리지 않나요?




제가 카페를 추천한 이유는 카페에서는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곳에서도 DM-U200의 강력한 무선인터넷은 빛을 발했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전원선 하나만 꽂으면 인터넷까지 되는 좋은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도 들어가봤어요. 투데이가 2만명을 넘었네요^^




모던한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엔틱풍의 럭셔리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는 DM-U200이었습니다. 특히 플레이 터치로 들어가 카페와 잘 어울리는 그림들을 디스플레이 해 둔다면 카페 분위기가 더 살릴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이곳에선 아무도 일체형 PC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이 없어서 아쉽기도 했지만 생각해보면 워낙 카페와 잘 어울려서 공용 PC인 줄 알고 제가 자리를 비킬 때까지 기다렸던 걸 수도 있겠더라구요.
 

그 밖에도 DM-U200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되는 장소들은 많이 있었습니다.


오프샵과 동시에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곳에서 오프샵에 디스플레이 되어 있지 않는 옷을 확인하는 컴퓨터로 터치 플레이 터치 2.0 기능이 지원되는 DM-U200을 두면 매출 상승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상점에 노트북을 두고 공용 컴퓨터로 사용하는 곳들을 종종 볼 수 있는데, 보안에도 좋지 않고 실내 인테리어와 노트북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면 인테리어에 -점수를 주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런 곳을 보면 '저 자리에 DM-U200이 있으면 참 잘 어울릴텐데...'라는 생각이 들어서 사진으로 담아 봤습니다.
 

▲ 인천의 모 제빵 카페


▲ 가로수길 모 베이커리


지금까지 DM-U200의 디자인과 어울리는 장소를 추천해봤는데요. 가히 장소의 혁신을 일으킬 만큼 파격적인 디자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삼성 매직스테이션 DM-U200과 여러분의 공간을 혁신시킬 준비가 되셨나요?



그렇다면 이곳을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의 성능과 디자인을 경험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여러분의 공간을 혁식시켜줄 DM-U200의 디자인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삼성  매직스테이션   일체형PC   DM-U200   데스크탑   데스크탑추천   컴퓨터   컴퓨터추천   터치스크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