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아비루 유, 영웅재중과 열애설_그녀는 누구인가?

반응형

웅재증과 열애설이 났던 아비루 유는 어떤 인물일까요? 아비루 유에 대해서 알아 봅시다.

아비루 유는 86년생 일본 탤런트 입니다.

사진 : 네이버 재팬 자료


사진 : 네이버 재팬 자료


일본의 문화적 특성상 아비루 유도 위 사진처럼 섹시한 화보를 촬영했더군요
학생 시절 아비루 유의 모습도 확인 할 수 있었는데요.
섹시 화보와는 전혀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비루 유는 영화에도 다수 출연했습니다.



일본 언론은 아래와 같이 심야 데이트 사실을 보도했습니다.

<東方神起>ジェジュンの熱愛説が報じられた。日本の某女性週刊誌が26日に発売された最新号で「ジェジュンがタレントのあびる優と深夜デートを楽しんだ」と報道した。同誌は「深夜3時に2人がデートする現場を目撃した」とし、同い年の日韓芸能人カップルにスポットを当てた。ジェジュンの韓国関係者は「真偽を把握中」と伝えている。


一方ジェジュンは現在、ジュンス、ユチョンとともに所属事務所   <SMエンターテインメント>  と専属契約について紛争中だが、  <東方神起>   は5人での活動を日本でスタートさせるものと見られる。年末にかけて日本の歌謡賞などへの出演が予定されている。

                                                                          ◀번역▶

<동방신기>재중의 열애설이 보도되었다.일본의 모여성 주간지가 26일에 발매된 최신호로 「재중이 탤런트 아비루 유와 심야 데이트를 즐겼다」라고 보도했다.같은 잡지는 「심야 3시에 2명이 데이트 하는 현장을 목격했다」라고 해, 동갑의 한일 연예인 커플에게 스포트를 맞혔다.재중의 한국 관계자는 「진위를 파악중」이라고 전하고 있다. 한편 재중은 현재, 준수, 유천과 함께 소속 사무소<SM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에 대해 분쟁중이지만,<동방신기>는 5명으로의 활동을 일본에서 스타트시키는 것이라고 볼 수 있다.연말에 걸쳐 일본의 가요상등에의 출연이 예정되어 있다.

   
관련기사가 거의 없는 걸로 봐선 일본에서 큰 이슈는 아닌 것 같습니다. 영웅재중 측도 강력하게 사실을 부인하고 있기 때문에 단순 루머일 가능성이 더 클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