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방송인 A양 비디오, 절대 A양이 아닌 이유!

방송인 A양의 비디오라는 제목의 기사를 본지 며칠이 지났습니다. 관련 글을 썼더니 조회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더군요. 처음 글을 쓸 때는 이렇게 반응이 뜨거울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오늘 집에와서 조회수를 보니 글을 쓰고 이틀간 총 4만여명이 블로그를 방문하셨더라구요. 대부분의 유입경로는 A양 누구, 방송인 A양, A양 비디오였습니다. 

포털 검색창에 A양을 검색했더닌 제 블로그가 상위에 배치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연관검색어로 모 연예인의 실명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그래서 정말 동영상 속 여성이 방송인 A양이 아니란 사실을 확인시켜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A양이 그 A양이 아니라는 확실한 증거는 동영상 속 A양은 경상도 사투리를 쓴다는 건데요. 그렇다면 과연 기자들은 동영상을 보고 기사를 쓴걸까요? 최소한 동영상을 보고 기사를 썼다면 동영상에 등장하는 여성은 절대 A양이 아니란 사실을 충분히 알 수 있었텐데! 누리꾼들이 A양 비디오라는 이름을 붙였다고 해서 A양 비디오라는 기사를 쓴다는 것은 이해할 수 없는 행동입니다. 문제의 동영상도 보지 않고 기사를 썼다면 더더욱 문제이구요. 혹시 소리는 끄고 영상만 본건지.....

더군다나 외모가 너무 유사하고 몸매도 비슷해서 논란이 사그라들지 않을 것 같다는 등의 내용으로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극한 것은 분명 비판 받아 마땅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최소한 확인 가능한 루머는 '경상도 사투리를 사용하는 등 사실이 아님이 확실함에도 일부 네티즌들은 A양의 실명을 거론하며 동영상을 유포하고 있다'는 식으로 기사를 썼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마지막으로 여성 연예인의 입장에서 얼마나 수치스러운 일인지 조금이라도 생각을 한다면 포털 사이트들은 연관검색어를 막는 조치라도 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A양 동영상이라는 기사 때문에 누리꾼들이 낭비한 전력과 정력이 얼마나 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