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벤츠 300S 유아전동차 개봉기, 생각보다 크고 조립 간단해!

반응형

본 리뷰는 유아 완구 판매업체 톨스토이로부터

벤츠 300S 유아전동차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핵인싸 아이템 벤츠 300S가 드디어 도착했다. 생각보다 큰 사이즈! 순간 깜짝 놀랐지만, 조립은 의외로 간단해 17분 만에 조립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 

 

완성품은 이런 모습이다. 주차장에 가져가서 촬영해보니 진짜 자동차 느낌이...

 

뒷태도!!

 

예술이다!!......

 

사실 이렇게 완성품으로 보내주는 줄 알았는데, 핸들, 앞유리, 사이드 미러, 휠, 의자는 수령 후 간단하게 조립을 해야 했다. 조립 난이도는 하 수준이라 누구든지 어렵지 않게 조립할 수 있을 것 같다. 참고로 난 설명서 없이 조립을 했지만, 혹시 조립을 정말 못 하는 사람이라면 어떤 게 어려울까 생각을 해보니, 바퀴를 장착할 때 구동 휠용 바퀴와 조향 휠용 바퀴를 반대로 끼울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어 휠 조립 방법을 사진과 함께 간단하게 적어 보겠다.

 

벤츠 300S은 후륜구동(뒷바퀴 굴림) 방식이다. 위 사진이 자동차 후륜에 있는 구동 휠이다. 구동 휠에는 구동 휠 용 바퀴를 부착해야 한다.

 

구동 휠용 바퀴는 위 사진처럼 생겼다.

 

위 사진은 자동차의 조향 휠용 바퀴다.  

 

바퀴를 휠에 장착한 후 어떻게 해야할까?

 

동봉되어 있는 부품을 이용해 위 사진처럼 휠에 바퀴를 고정시켜야 한다. 이 작업이 어렵다면 가장 어려운 작업이 아닐까 싶다. 휠에 바퀴를 고정하는 작업까지 마쳤다면 휠캡을 쒸어야 한다.

 

그래야 이렇게 멋진 클래식 벤츠의 휠이 완성된다!

 

주의할 점은 배터리에 전선을 연결해야 시동을 걸 수 있다는 거다. 운전석 시트를 열면 자동차 엔진과 같은 역할을 하는 모터와 배터리가 숨어 있다. 위 사진 속 빨간색 전원 접지에 전선을 연결해야 시동을 걸 수 있다. 자동차처럼 방전될 수 있기 때문에 충전에 신경을 써야 한다고 한다. 

 

위 영상에서처럼 시동을 걸면 배터리 잔량이 표시되는데, 11.5 이하로 표시되면 배터리를 충전해야 한다. 12 후반 또는 13 초반까지 표시되어 있을 때 타는 게 좋고, 과충전(15시간 이상 충전) 시엔 2~3시간 후에 시동을 걸어야 한다. 

 

자 그럼, 시동도 걸었으니 외관을 자세히 들여다 보자!! 

 

빈티지 카 완성!!

 

난 개인적으로 

 

이 디테일이 가장 심쿵했다! 소리가 작아 청력이 저하된 성인은 거의 들을 수 없지만, 음악도 들을 수있고, 전조등까지 들어와 정말 타보고 싶었다. 하지만 아쉽게도 최대 적재량이 35kg라 포기;;;; 보통 체격의 초등학교 2학년까진 탈 수 있을 것 같다. 난 그냥 리모컨으로 조종하는 거에 만족해야............

 

아무튼! 성인이 봐도 심쿵한 300S의 성능은?

 

다음 편에 계속........

 

http://tolstoy.co.kr/product/톨스토이-유아전동차-아기자동차-벤츠-클래식카-300s/11/category/1/display/2/\

 

톨스토이 유아전동차 아기자동차 벤츠 클래식카 300S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

tolstoy.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