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후기

성유리 점프슈트, 멜빵바지 따라 입었더니...

반응형

캠핑클럽에서 성유리가 입고 나와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로 그 점프슈트(멜빵바지)를 입어봤어요. 색상은 그레이와 차콜 둘. 성유리는 차콜 색상을 입었는데 구매후기들을 보니 성유리처럼 차콜을 입었더니 정비공이 됐다는 씁쓸한 글이 많아 어떤 색상을 주문할지 정말 고민을 많이 했어요. 결론은 두 색상 모두 주문!

 

품절녀 성유리 효과 때문에 주문한지 2주일만에 '성유리 점프슈트'가 도착했어요. 여행 전에 도착하길 바랐는데... 여행에서 돌아온 날 딱 도착했네요. 3일만 일찍 오지.... 

 

입으면 정비공이 된다는 차콜 색상 점프슈트에요.

 

뭐든지 고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걱정했던 것 보다는 핏이 마음에 드네요!

(자기만족;;;)

 

뒷태도 살짝 공개;;;

어차피 뒷 모습은 남들이 보는 거니까... 패스!

 

'차콜' 콜!

 

이건 그레이!!

여름엔 그레이가 더 유용할 것 같아요.

쇼핑몰도 모델 착용샷을 보면 차콜보다 그레이를 밀었던 것 같지만, 

하지만 성유리 패션을 따라하려면 차콜을 사야하는 거겠죠;;

 

아무튼!!

 

저는 두 제품 모두 만족해요. 소재도 생각했던 것보다 얇아 요즘 날씨에 입기 좋은 것 같고^^ 그렇게 정비공 느낌이 나지는 않는 것 같아요. 물론 성유리 느낌이 나는 것도 아니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