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후기

홍콩 프라다 팩토리 아웃렛 완전정복, 남자 백팩 득템

명품 쇼핑의 도시 홍콩? 반은 맞고 반은 아닌 것 같다. 국내 면세점보다 조금 더 비싼 가격으로 '신상신상한' 아이템을 손에 넣을 수 있다는 점에서는 맞는 말이지만, 본 매장에서 아웃렛처럼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을 하려 한다면 실망할 수 있는 곳이 홍콩이다. 

 

"피렌체 아웃렛 > 홍콩 아웃렛 > 면세점"

 

그럼에도 홍콩 홍콩하는 이유는 신상만 찾는 진짜 명품족의 이야기거나, 그게 아니라면 나처럼 아웃렛에서 생각보다 괜찮은 물건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무엇보다 프라다 아웃렛이 매력적인 곳이 바로 홍콩이다.

 

 

나도 이번 홍콩 쇼핑 여행에서 괜찮은 백팩을 하나 장만했다. 홍콩에서 유명한 프라다 아울렛은 두 곳인데, 한 곳은 Florentia Village라는 곳에 있고, 다른 한 곳은 오늘 소개할 사우스 호라이즌 역에 붙어 있는 Prada factory oulet이다.

 

 

프라다 팩토리 아웃렛을 소개하기 전에 Florentia Village에 있는 프라다 아웃렛을 먼저 소개하겠다. 사진 속 건물이 플로렌티아 빌리지다. 플로렌티아 빌리지에 있는 프라다 매장 규모는 롯데아웃렛 프라다 매장 정도 사이즈로 '나름' 크다. 제품도 '나름' 다양한데, 길치가 찾아가기엔 다소 난이도가 있다. 건널목이 거의 없고 구름다리를 건너야 하는 홍콩 특성 때문에 길치끼가 있다면 찾아가는 방법을 잘 익혀야 할 것이다. Prada Hong Kong Florentia Village 찾아가는 방법은 다른 블로그 참고!

 

 

홍콩에 간다면 플로렌티아 빌리지 프라다 매장과 프라다 팩토리 아울렛을 둘 다 가볼 수밖에 없겠지만, 나는 이곳 프라다 팩토리 아웃렛을 조금 더 추천한다. 이유는 전철역과 붙어 있고 내가 이곳에서 백팩을 득템했기 때문이다. 물론 내가 이곳에서 득템한 백팩이 플로렌티아 빌리지 프라다 아웃렛 매장에도 있었는데, 프라다 팩토리 아웃렛이 아주 조금 더 저렴했다. 그리고 남자 가방 종류가 좀 더 많았던 것 같다.

 

처음에 저곳에 갔을 때 셔터가 내려져 있어서 얼마나 놀랬는지 모른다. 다행히 주말, 공휴일 오픈 시간이 12시라서 저렇게 셔터가 내려간 상태였던 것. 처음 온 사람들은 휴일이라 영업을 하지 않는 줄 알고 발길을 돌렸다.

 

 

덕분에 1번 번호표를 받을 수 있었다.

 

 

1번이라 그랬을 수도 있지만물건은 피렌체급으로 괜찮았다.

 

 

 

특히 남자 백팩은...

 

피렌체 수준;;;

 

 

슈즈도 다양;;;

 

 

2켤레 이상 사면 추가 20% 할인 혜택까지!

 

하지만 슈즈 가격은 우리나라 아웃렛 수준을 가격 경쟁력 제로;; 

 

 

여성 슈즈도 우리나라 아웃렛 수준...

 

 

옷과 가방은 우리나라 아웃렛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제품들로 가득했다. 가격도 우리나라보다는 훨씬 저렴했다. 피렌체 프라다 팩토리나 더몰 보다는 10% 정도 비쌌지만 우리나라 보다는 20% 이상 저렴했다.

 

 

아무튼, 내가 데려온 백팩은 프라다 19SS 나일론 백팩 2VZ062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950,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이 녀석을 홍콩에서 단돈 500홍콩 달러에 데려올 수 있었다. 면세한도조차 넘지 않는 착한 가격!! 홍콩 프라다 아웃렛을 모두 둘러본 결과 아웃렛에 따라 이 제품의 가격은 500~600홍콩 달러 사이를 왔다갔다 하는 것 같다. 결론은 내가 가장 저렴하게 득템:)했다는 것.

 

결국 발품을 팔아야 한다는 건가? 그게 싫다면 홍콩 아웃렛 중에 가장 외진 곳에 있는, 그래서 조금은 더 싸게 팔아야 할 것 같은 사우스 호라이즌 프라다 팩토리 아웃렛만 공략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