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의도

아쿠아플라넷 63 + 63 아트 주말 데이트, 주차비부터 맛집까지

반응형

오랜만에 아쿠아플라넷 63과 63 아트를 메인 코스로 주말 여의도 데이트를 즐겼다. 63 클라우드, 63 파빌리온 등 세월은 흘렀지만 여전히 63빌딩은 특별하지 않지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공간인 것 같다. 오늘 데이트도 기억 속에 오래 남겠지.

 

오늘 데이트를 준비하면서 가장 많이 알아봤던 게 주차요금이다. 주차요금 내는 거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이겠지. 아무튼 인터넷 검색 결과 무료 주차 지원 시간은 1시간에서 1시간 30분이었다. 적어도 2시간은 머물 것 같은데, 그럼 주차비를 내야하는 걸까? 검색 결과와 달리 주차비는 3시간까지 무료로 지원해줬다. 자, 그럼 63 아트부터 살펴보자.

 

갤럭시 S10 표준 렌즈로 촬영한 사진 <촬영장소: 63 아트>

 

갤럭시S 10 광각 렌즈로 촬영한 서울 풍경 <촬영장소: 63 아트>

63 아트는 날씨에 따라 만족도가 확실히 달라질 수밖에 없다. 다행히 우리 부부가 방문한 날은 화창한 날씨는 아니었지만, 위 사진처럼 서울 풍경을 나름 괜찮게 담을 수 있었다. 역시 서울 스카이뷰는 63빌딩이 최고인 것 같다. 요즘 사용 중인 갤럭시 S10으로 다양한 화각의 사진을 담아보는 재미가 쏠쏠했다.

 

2배 줌렌즈
표준 줌 렌즈
광각 렌즈

그리고 귀여운 작품들을 배경으로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다는 것도 63 아트를 데이트 장소로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

토요일 오전이었는데 의외로 한적해서 여유롭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었다.

 

음료 한 잔 하고 아쿠아플라넷으로 고고! 60층에 있는 63 아트에서 지하 1층에 있는 아쿠아플라넷까지 1분 15초 가량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해야 한다.

 

아쿠아플라넷 63의 핫플은 역시...

위 사진 속 공간이다.

 

수족관 옆에 서서 사진 촬영하기에도 좋다. 여기서부터는 캐논 DSLR로 촬영했는데, 색온도를 5200 정도로 설정해서 촬영하면 괜찮은 사진이 나올 것 같다.

 

아무튼 아쿠아플라넷 63의 자랑 머메이드쇼! '물의 요정'!! 성인인 우리 부부가 보기에도 너무 좋은 공연이다. 특히 바다를 보호하기 위해 플라스틱 다이이트에 도전 중이라 더욱 마음에 와닿았다.

 

이번 데이트 베스트 샷은 위 사진으로!

 

 

니모와 도리도 만나고, 오랜만에 찾은 아쿠아플라넷 63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니! 이제 워킹온더클라우드로 가서 저녁만 먹으면 주말 데이트는 끝!!!!

 

 

영상과 기타 소소한 이야기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Bx7jHO0nkRP/

 

Instagram의 박현규님: “주말 데이트 브이로그 주말은 정말 순삭이다. 시간이 거북이처럼 느리게 가길 바라지만 느리게 간 건 나..... 평일은 타임랩스처럼 빨리 가길 바라지만... 그래도 63 아트와 아쿠아플라넷 63

좋아요 19개, 댓글 1개 - Instagram의 박현규(@morgen_insta)님: "주말 데이트 브이로그 주말은 정말 순삭이다. 시간이 거북이처럼 느리게 가길 바라지만 느리게 간 건 나..... 평일은 타임랩스처럼 빨리 가길 바라지만... 그래도 63…"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