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화이트데이, 감사한 이유! 그런데...

반응형

한 편의점이 화이트데이와 발렌타인데이의 매출 기록을 살펴보니 화이트데이 매출이 발렌타인데이 매출보다 32.7%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고 합니다. 이 분석 결과만 가지고 화이트데이 때 남성들이 지출하는 선물 비용이 발렌타인데이 때 여성들이 지출하는 선물 비용보다 높다고 확신할 수는 없겠지만, 경험상 여자들 보다는 남자들이 사랑 표현일에 대해 더 많은 부담감을 가지고 있는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또 이 조사결과에 따르면 여자들은 선물을 미리 사는 반면, 남자들은 당일에 선물을 사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남자인 저도 화이트데이를 목전에 두고, 내일 뭘 해줄까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바로 그때 여친님의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트 데이~ 사탕 뭘 사나~ 고민했는데~ 여친 회사 회식한대 감사합니다~♬

초콜릿은 받았는데~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앗.. 근데 "화이트데이 상관없어"가 아니고

"화이트데이<는> 상관없어"??...



 


곧 Open.....
+
곧 birthday
=
곧 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