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컬투쇼에서 보내준 MLB선그라스, 3년째 방치한 이유

반응형
저는 두시탈출 컬투쇼 애청자입니다. 가끔 제가 올린 사연이 소개 되어 선물을 받기도 했는데, 선물을 받은지 3년이 지난 지금까지 한 번도 사용하지 않고 케이스 속에 고이 간직 중인 상품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MLB선그라스!!



지난 3년 동안 한 번도 만지지 않았더니 저렇게 먼지가 쌓였더군요.

창고에 둔 것도 아니고 제가 잠자는 방 장식장에 뒀는데도 먼지가 저렇게 쌓이다니!!^^;;


하지만


예상과 달리

주관베스트 상품으로 받은 MLB선글라스는 알렉스 로드리게스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홍금보 스타일이라고 해야할까...


큐빅 어쩔거야!!! 큐빅..... 난 남잔데....

3년이 지난 지금 봐도 소화하기 힘든 디자인이네요;;;


그래서 다시 잘 포장해서....


MLB스러워지길 바라며 추신수 선수의 싸인볼 옆에 진열해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