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게소

[덕평 휴게소] 휴게소 짬뽕에 꽃게가? 고속도로 최고의 짬뽕

20대 때는 한 번도 쉬지 않고 서울에서 부산까지 내려가도 끄떡 없었는데, 어느덧 30대 중반을 바라보는 나이가 되자 휴게소에 들르는 횟수가 점점 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휴게소의 맛집, 별미도 하나씩 발굴해 나가고 있는데요. 지난번 녹두장군 휴게소의 녹두요리에 이어 오늘 소개할 별미는 덕평 자연 휴게소의 '해물 굴 짬뽕'입니다.

[맛있는 블로그의 휴게소 맛집 관련 글]

녹두장군 휴게소 녹두요리  :  http://kraze.tistory.com/1200
화성 휴게소 장단콩 순두부 :  http://kraze.tistory.com/1195

덕평 휴게소는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해 여행을 할 때면 항상 방문하는 마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휴게소 중에 하나 입니다.


휴게소에서 보기 힘든 베이커리 카페와 유명 프렌차이즈 도너츠집은 물론이고 젊은 층의 입맛을 공략할 수 있는 맛있는 슈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까지! 덕평 휴게소에는 먹거리가 참으로 다양합니다.


먹거리 외에도 스키복, 보드복, 등산복 등 스포츠 웨어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매장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위 사진처럼 휴게소가 아닌 무슨 쇼핑센터처럼 보일 정도죠.

위 사진은 오늘 소개할 '해물 굴 짬뽕'을 맛보게 될 식당가의 모습입니다. 상당히 깔끔하죠?

평소엔 홍합이 3~4개 정도 들어 있었는데, 하필 이날은 홍합이 2개 밖에 들어 있지 않아서 화가 날 뻔 했는데, 잘 살펴보니 껍데기에서 빠져나온 홍합의 알이 2개 들어 있더라구요(사진 속 우측 가장자리).


좀 더 가까이서 볼까요! 굴 짬뽕 답게 군침 돌게 만드는 빨간 국물입니다.

그리고!!!!


이번에도 어김없이 엄청난 해물들 속에 꽃게 다리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휴게소에서 이런 짬뽕 만난 경험이 있으신 분! 아마 없으실 겁니다. 짬뽕인지 라면인지 구분하기 힘든 짬면과는 차원이 다른 훌륭한 짬뽕 때문에 덕평 휴게소를 더욱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얼큰한 짬뽕 국물이 생각나면 덕평 자연 휴게소에 들러보세요. 

짬뽕 가격 : 5,500냥
짬뽕 맛 : 매콤한 국물, 홍콩반점의 짬뽕과 비슷한 느낌
추천 후식 : 비어트 파파 오리지널 슈 플레인
 
지금까지 덕평 자연 휴게소의 별미 꽃게가 들어 있는 '해물 굴 짬뽕'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안전운전 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 덕평자연휴게소 상행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