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속 풍경

제주도 면세점 이용방법 및 화장품 가격



제주도 면세점을 처음으로 이용해봤습니다.
항상 비행기 시간을 맞춰서 티켓팅을 하다보니 면세점 이용할 일이 없었는데, 이번에는 1시간 정도 여유가 있어서 면세점을 이용해봤는데요. 생각보다 살만한 물건들이 많았습니다.

제주도 면세점은 연간 6회 이용할 수 있고, 1회 이용시 40만원 한도에서 면세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면세점을 이용하려면 일단 티켓팅을 하고 탑승 게이트로 이동해야 합니다. 게이트로 이동하다보면 면세점 이정표가 나오니까 누구나 쉽게 면세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가 살만한 건 없어서 전부 여자친구꺼만 사게되었는데요. 어차리 저걸 백화점에서 사면 더 많은 돈을 줘야한다는 생각에 카드를 긁는 게 이상하게 돈을 버는 느낌이더라구요. 이제부터 이녀석들의 가격을 공개할텐데, 편의상 달러가 아닌 원화로 설명하겠습니다. 하지만 더 정확한 가격이 궁금하다면! 영수증에 적힌 달러와 환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세이도 선 프로텍션 스틱 파운데이션은 인터넷 최저가보다 5천원 저렴했어요. 인터넷 최저가보다는 17%, 백화점 가격보다는 35%정도 저렴한 가격이었습니다.

랑콤 트레조 우먼 오드퍼퓸 100ml의 가격은 76,760원이었습니다. 이것도 인터넷 최저가인 94,500원보다 19% 저렴하네요.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논스탑 수분크림 가격은 35,600원이었는데요. 인터넷최저가와는 같은 가격이었습니다. 이건 백화점 구성 및 가격이랑 비교해도 잘못된 선택이었습니다.


디올 스킨 익스트림 피트(수퍼모이스쳐)의 가격은 45,620원이었어요. 인터넷 최저가 51,000원보다 10% 저렴한 가격입니다.


겔랑 blush 4 eclats는 38달러로 신라면세점보다 1달러 비쌌어요. 이 제품은 인터넷에서 판매되고 있지 않아서 인터넷 최저가 비교는 하지 않았습니다. 신라면세점 15% 할인카드가 있으니, 잘못된 선택이었다고 봐야겠네요. 제주도 면세점이라고 해서 다 좋은 건 아니었어요.

총 5개의 제품 중에서 3개의 제품은 인터넷 최저가보다 17~9% 저렴하게 구입했고, 1개의 제품은 인터넷 최저가와 같은 가격으로, 나머지 한 제품은 특정 면세점 멤버쉽 카드 이용시보다 17% 비싸게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언제 외국에 나갈지 모르는 상황이라면 제주도에서 구입하는 게 현명하겠죠.

아무튼! 제주 공항의 면세점을 이용해 인터넷 최저가보다도 15% 이상 저렴하게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남성분들은 세점에서는 담배와 술을 많이 구입하시더라구요. 저에겐 필요 없는 물건들이라서 구입하지 않았지만.....

마지막으로 면세점에서 쇼핑을 할 계획이라면 해당 제품의 인터넷 최저가와 백화점 판매가 및 구성품을 미리 메모 해두세요. 그럼 쇼핑에 큰 도움이 될 겁니다.

이상 알고보면 살 것 많은 제주도 면세점 이용후기였습니다.
리뷰가 유용했다면 추천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