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네이키드 뉴스에 누드는 있고 뉴스는 없다.

반응형

네이키드 뉴스.avi
국에서 시작된 네이키드 뉴스가 일본을 거쳐 한국에 상륙한다는 기사와 함께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네이키드 뉴스는 어떤 프로그램일까요? 이마 많은 남성 분들이 다운로드를 받아서 보셨을 것 같습니다.

네이키드 뉴스는 뉴스를 진행하는 여성 아나운서가 뉴스 진행 중에 옷을 하나씩 벗어버리는 황당한 기획물입니다.
아나운서를 좋아하는 남성들의 또다른 판타지 중에 하나가 아닐까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 내용은 너무나도 변태적입니다.

네이키드 뉴스는 여성 아나운서가 뉴스를 진행하면서 마치 스트립쇼를 하듯 옷을 하나씩 벗어 나가는 것이 네이키드 뉴스입니다.

그럼 네이키드 뉴스에는 뉴스가 있을까요?
아마 뉴스가 있다고 하더라도 누가 뉴스에 집중할까 의문입니다.

한 마디로 네이키드 뉴스에는 뉴스는 없고 누드만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사람이 진짜 뉴스를 보기 위해 네이키드 뉴스를 보겠냐는 말입니다.

한국판 네이키드 뉴스는 미국판과 일본판에 비해 노출수위가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외국의 경우 성기가 그대로 노출되는데 한국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이겠죠. 심의를 통과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분명 노모 네이키드 뉴스가 암시장을 통해 공유될 것은 충분히 예상할 수 있습니다. 네이키드 뉴스는 아마  한국에 상륙하기 위해 한국 여성들을 면접할 것입니다. 아나운서 면접은 실시간 스트립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면접관들 앞에서 네이키드 뉴스를 진행하듯 옷을 하나 하나 벗어 나간다는 건데, 과연 이러한 면접이 국내법에 저촉되지 않을까요?

한국판 네이키드 뉴스가 촬영된 것도 아니고 단순히 상륙할 것 같다는 뉴스만으로도 새벽 시간만 되면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네이키드 뉴스.........

만약 한국판 네이키드 뉴스가 제작되어 판매된다면 그 파장은 엄청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