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남

가로수길 고양이 카페, 춤추는 고양이

지금까지 다양한 고양이 카페(지오켓 홍대점, 서울대점, 페르시안 캣 화곡점, 부산 경성대의 위드캣, 가로수길 춤추는 고양이)를 이용해 봤는데,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이 오늘 소개할 춤추는 고양이입니다.


춤추는 고양이엔 정말 명랑한 고양이들이 많습니다. 보통 고양이 카페의 고양이들이 사람의 손을 많이 타서 사람과 장난 치는 걸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춤추는 고양이의 고양이들은 사람들과 노는 걸 참 좋아하더라구요.

우선 귀여운 고양이들 사진 부터 보여드릴게요.

▲ 언젠간 잡고 말테야...



▲ 저요!!!


▲ 어떻게 좀 안되겠니?


▲ 내 손은 정말 맛있어!


▲ 다이어트엔 요가가 최고!


▲ 나 사실 표범이에요...


이 외에도 귀여운 고양이들이 모여 있는 곳이 가로수길 춤추는 고양이입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지금까지 이용해 본 고양이 카페 중에서 가장 훌륭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본 제공 되는 음료도 지금까지 이용했던 고양이 카페 중엔 최고였습니다. 요금은? 1인 1만원으로 지금까지 이용해 본 고양이 카페 중에 가장 비쌌지만 친절한 고양이들과 맛있는 주스를 생각하면 아깝지 않은 가격입니다.



주차 문제만 해결되면 정말 자주 찾을 것 같은데, 아쉽게도 주차는 불가합니다. 인근 식당에서 식사를 한 후 발렛 아저씨한테 웃는 얼굴로 2천원 정도 더 찔러 주고 고양이들과 놀면 되긴 한데, 그래도 주차 시설이 확보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르바이트생 분이 손님 보다 고양이랑 더 신나게 노는 바람에 고양이와 노는 스킬이 부족한 일부 손님들은 심심해 하는 모습을 목격했는데, 그 부분도 시정이 되면 좋을 듯 합니다. 

주소 : 강남구 신사동 536-1
주차 : 불가
요금 : 1인 1만원
블로거 평점 : 4.2/5.0
주변 맛집 : 좌측 가로수길 코너에서 확인하세요.
  • 친절한 고양이들... ㅎㅎ
    어디까지 친절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가보고 싶네요~ ^^

  • 아 고양이 너무 이쁘네요 표범 고양이 카리스마가.. ㅎㄷㄷㄷㄷ 저처럼 고양이를 좋아하지만 키우기 자신 없어나 어려운분들에게는 좋은곳이네요!!!

  • 고양이들 너무 귀엽네요..ㅠㅠ 사진을 정말 잘찍으셨어요!! 바로 앞에 있는 듯한 느낌 ㅎㅎ

    • 아~ 감사합니다.
      조도가 워낙 좋아서 막 찍었는데도 나름 잘 나온 거 같아서 저도 만족스러워요^^ 조만간 다시 고양이들 만나러 가로수길 가야겠어요~

  •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티스토리 메인에서 '고양이'를 주제로 회원님의 글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혹시 노출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tistoryeditor@hanmail.net 메일을 통해 말씀해주세요!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글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르겐님의 글과 사진을 보고 있으면 한국에 꼭 놀러 가고 싶게 만들어요.
    어쩜 이리도 재미있는 곳을 많이 알고 계신지......

    동생이 보여준 일본 블로거의 호객행위 하는 고양이도 생각나네요.
    술집인지 카페인지 모르겠지만 암튼, 그 고양이가 길거리에 나가 앉아 있다가
    사람(손님)을 대리고 오는 신기한 고양이 였어요.

    잘 보고 가요~

    • minc-eh님! 극찬 감사합니다!
      한국에 꼭 놀러 오세요! 정말 재밌는 일들이 많은 곳입니다^^

      일본 식당 앞에는 꼭 손을 흔드는 고양이 인형들이 있던데, 진짜 호객행위를 하는 고양이가 있나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