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내 블로그가 개인블로그 전체 16위?


유입 경로

로그 유입 경로를 검색했더니 낯선 주소가 하나 보였습니다. 바로 www.rankey.com 이라는 주소였는데요. 뭔가 해서 클릭해봤더니 각종 사이트들의 순위정보를 공개하는 곳이었습니다.

그런 곳에서 왜 내 블로그 주소가 소개되었나 자세히 살펴보니!!!

"헉!!!"

맛있는 블로그가 전체 개인 블로그 중에서 16위에 랭크 되어 있었습니다. 그것도 순위가 하락해서 16위라니! 어제 확인했으면 더 상위에 랭크되어 있었단 말인데, 순위를 믿어도 죌지 잘 모르겠지만 대단한 분들의 블로그가 상위에 랭크되어 있는 걸로 봐선 신뢰도는 있어 보입니다(그렇게 믿고 싶은 마음이 크다는 거 인정합니다^^).

블로그 랭킹

요즘 다음 뷰 순위가 급락해 우울했는데, 사설 업체에서 맛있는 블로그의 순위를 고평가해주니 정말 힘이 납니다. 앞으로도 쭉 20위 안에 랭크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맛집 정보와 극도로 주관적인 사회/스포츠/IT/법률 소식을 적어나가겠습니다!

20위권에 계신 분들 중에 알고 지내는 분들이 많아서 더욱 반갑네요!!

아무튼 기업에서 광고 자료로 사용하는 랭킹 같은데, 저도 PD 수첩의 검사와 스/폰/서 2편에 나온 것 처럼 스폰서가 생기면 좋겠네요^^(농담입니다).
  • 스폰서 말씀을 하셔서 말씀인데, 스폰서검찰보고 스폰서검사들을 수사하라고 할 수가 없으므로 네티즌수사대 NetCIS가 나서서 검사장급 섹검용의자를 5명째 실명공개했습니다. http://NetCIS.textcube.com/10

  • 비밀댓글입니다

    • 필터링 했습니다. 저 위에 링크를 클릭하더라도 해당 내용의 광고는 뜨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도 한 번 확인해주세요~

      그럼 문제 없는거겠죠? ^^..

      아무튼 필터링과 관련한 포스팅 준비해서 올려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