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3D TV] 3D TV가 군대 내무반에 설치된다면?

반응형



3D TV가 군대 내무반으로 간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정부는 IPTV 활성화를 위해 5만9000여 내무반에 IPTV를  올해 안으로 설치하겠다고 발표한 점을 미뤄보면 언젠가는 3D TV도 내무반에 보급될 거라는 예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래 3D TV 광고를 보면 3D TV가 보급될 경우 TV 아래에 누워서 걸그룹의 공연을 보는 고참들이 더욱 늘어 날 것 같습니다.




삼성 3D TV는 5m정도 떨어진 거리에서도 입체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TV 아래 고참들 뿐만 아니라 TV에서 멀리 떨어진 신참들도 앉은 키를 낮춰가며 사회에서는 상상도 못했던 엉뚱한 상상을 하지 않을까요.  


더욱이 이미 보급된 IPTV를 통해 ◀ ▶ 버튼을 눌러가며 심도있는 관찰을 하는 풍경이 연출 될 지도 모르겠네요.

실제로 3D TV를 보면 사물이 튀어 나오는 듯한 입체감 보다 빨려 들어 갈 것 같은 공간감을 더 많이 느낄 수 있습니다. 저도 블루레이 3D 컨텐츠를 감상하다 보면 혹시 옆에서 보면 뭐가 더 보이지 않을까란 생각에 고개를 좌우로 돌려보며 엉뚱한 상상을 해봤습니다.

5년 전만 하더라도 군대에 IPTV가 설치 될거라고 누가 상상을 했겠습니까.
어찌보면 사회보다 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것 같은 '군'에 3D TV의 진출은 그리 먼 미래의 이야기가 아닐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