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미마 하로코 동영상, 실제 사진과 비교

반응형

        미마 히로코와 동영상속의 여성 비교 분석



이국적인 외모의 소유자 미마 히로코가 미스 유니버스 재팬 1위를 차지해서 다문화에 대한 일본의 열린 마인드를 부러워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런데 얼마전 미마 하로코로 추정되는 여성이 등장하는 부적절한 과거 동영상이 유출되었습니다. 해당 영상 속의 여성이 미마 히로코가 아니라는 설에 무게가 실리고 있지만 미마 히로코는 2008년 미스 유니버스 재팬 1위를 차지한 일본의 대표 미인이기에 일본 열도의 충격은 훨씬 큰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부적절한 동영상 속의 주인공이 미마 하로코일까요? 제가 나름대로 분석한 결과 미마 하로코가 맞는 것 같았지만 동영상 속의 남자 주인공이 미마 하로코로 지목된 여성은 미마 하로코고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동영상 속의 남자 주인공이 직접 사실을 부인했음에도 이번 논란은 쉽게 사라지지 않는데요. 영상을 보신 분들을 아시겠지만 동영상 속의 여성이 미마 하로코와 정말 유사하고 동시에 영상 속에 등장하는 다른 한명의 여성이 미마 하로코와 평소 친분이 깊은 미스 트리니다드 토바고 '안야 아영 치‘이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Miss Universe 2008 - Dress Rehearsal
영상 속에 등장하는 또 다른 한 명의 여성인 '안야 아영'에게 미스 재팬 1위를 차지한 일본의 대표 미녀이자 자신의 친구인 미마 하로코와 거의 똑같이 생긴 친구가 있을 확율은 과연 얼마나 될까요? 

이런 이유에서 많은 네티즌들이 동영상 속의 여성이 미마 히로코가 아닐까라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이미 영상 속의 남성이 미마 히로코가 아니라고 부인한 상태임에도 의문이 간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영상 속의 여성과 실제 미마 히로코를 비교해보는 거겠죠. 그럼 사진을 보면서 미마 하로코와 동영상 속의 여주인공을 비교해봅시다.

 

영상 속 여성

 

미마 히로코


두 여성 모두 링귀걸이를 하고 있습니다. 피부톤도 비슷하죠. 하지만 얼굴은 좀 달라보이죠? 알고보니 위 여성이 '치'이고 아래 사진의 우측 여성이 미마 히로코로 추정되는 여성이라고 하네요.

사진 출처 : 해당 동영상 캡쳐


그런데 이 모습을 보면 오히려 좌측 여성이 미마 히로코와 더 닮은 것 같지 않나요? 

우측 여성이 미마 히로코라고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영상 속 여성이 미마 히로코건 미마 히로코가 아니건 진실이 빨리 밝혀졌으면 좋겠습니다.

얼마전 우리나라에서도 가수겸 방송인인 S양의 비디오가 유출되었다며 언론에 보도된 바 있지만 영상 속 여성은 S양이 아닌 일반인으로 밝혀졌었죠? 이번 영상 속 주인공도 미마 히로코가 아니길 바랍니다.

참고로 아래 사진을 보고 누가 미마 히로코인지 맞춰 보세요.


누가 미마 히로코인지 궁금하다면 아래 더 보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