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강예원, 마법의 성에서 강한 인상을 남겼던 그녀!

반응형


예원의 사춘기 시절 콤플렉스가 큰 가슴이라고 밝혀 작은 가슴 때문에 속앓이를 하는 뭇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가슴이 얼마나 크면 콤플렉스가 될까요? 구본승 주연의 마법의 성을 보신 분들은 강예원의 가슴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을거에요. 단순히 가슴만 큰 것이 아니라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가슴이 콤플렉스라 였다고 하니 안타깝네요.

마법의 성은 속궁합이 맞지 않아 이별의 위기에 놓은 커플의 사랑을 다룬 영화인데요. 최근 개봉했던 성인 영화들 보다 훨씬 재밌게 볼 수 있는 숨겨진 한국 성인 명화 중에 하나 입니다. 평점은 2.62로 매우 낮지만 개인적으로 마법의 성은 '가장 저평가된 성인 영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마법의 성 이후 강예원의 모습을 스크린에서 볼 수 없어서 아쉬웠는데 07년 1번가의 기적에서 스크린에 복귀했더군요. 그리고 최근 해운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차세대 여배우로 주가가 상승할 것 같습니다.

해운대에서는 이민기 상대역으로 출연한 강예원은 슬픈 사랑 이야기를 가슴에 와닿게 연기했었죠. 10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해운대의 여러 에피소드 중에서 강예원과 이민기의 에피소드가 단연 최고였죠.

아무튼 가능성 있어 보이는 여배우가 심한 노출 연기 이후 사라지는게 아닌가 걱정을 했었는데 멋지게 복귀해서 보기 좋네요. 가슴을 컴플렉스로 생각하지 말고 장점으로 승화시켜서 앞으로도 멋진 연기 계속 보여주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