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왕완비 음모 노출, 의도적인 노이즈 마케팅?

반응형
........

완비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왕을 완비 했다는 건가? 왕완비가 뭐야?'라며 왕완비를 검색했더니 레이싱 모델이더군요. 

레이싱 모델 왕완비가 현대차 전시장에서 속옷을 입지 않은 상태로 포즈를 취하다 음모가 노출되는 사고가 발생했다는 것이 이번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안 이유였습니다.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그녀의 돌발행동은 의도된 노출이 아니냐는 의혹을 낳고 있습니다. 일종의 노이즈 마케팅이 아니냐는 건데요. 저는 노이즈 마케팅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최소한 왕완비 본인은 노출을 의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차에 타고 내릴 때 혹시라도 속옷이 노출되지 않을까 기대하는 마음으로 셔터를 마구 누를 것은 뻔한 일이고 초미니 원피스를 입고 SUV차량에 오르내리면서도 음모가 노출되지 않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봐야 할테니까요. 물론 진실은 왕완비만이 알고 있겠죠.                                                                    

그런데 대한민국은 왜 때늦은 왕완비 논란!?
오늘 왕완비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 하지 않았다면 어떤 뉴스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렸을까요?



네이버에서는 김태촌이 아깝게 2위, 다음에서는 왕완비가 검색어에 들지도 못했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