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왕지혜, 김태균과 연인관계는 아니다!

김태균! 인생드라마에서도 홈런 칠 수 있을까?

바롯데로 둥지를 옮긴 김별명이 왕지혜와 1년간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지속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김태균에게 새로운 별명이 생길 것 같네요. 김만남, 김뜸, 김일년 등등...

보통 1년동안 호감을 가지고 만나왔다면 연인관계라고 볼 수도 있겠지만 언론들의 보도 내용도 서로 상이한데요. 둘의 관계가 연인관계로 발전했다는 보도와 아직 연인관계라고 하기엔 다소 이른감이 있다는 등 왕지혜와 김태균의 관계는 사랑과 우정 사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운동 선수들은 결혼을 빨리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특히 해외 진출을 해야 하는 김태균 입장에서는 혼자 보단 배우자와 함께 떠나는 것이 훨씬 정신적으로 안정감을 줄 수 있을 거에요. 하지만 둘의 관계가 진짜 연인관계일 때에만 가능한 일이겠죠. 워낙 추측성 기사가 난무하는 세상이라서 저는 아직 둘의 관계가 연인관계라는 보도를 믿지 않습니다.

그럼 김태균의 호감녀 왕지혜는 누구일까요? 바로 드라마 친구에서 진숙이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한 여자 탈랜트가 왕지혜 입니다.

사진출처 :친구 홈페이지(http://www.imbc.com/include/ntomAd.html)



혹시 드라마 친구를 아직 못 보셨다면 친구 홈페이지로 가시면 다시보기를 통해 드라마 친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친구와는 또 다른 느낌이기 때문에 영화 친구를 재밌게 보셨던 분들에게도 강력 추천합니다.

아무튼 왕지혜는 김태균만큼이나 앞으로의 미래가 기대되는 여배우입니다.

MLB 2009 - WBC Semifinal - Korea Beat Venezuela 10-2

과연 김태균이 인생 드라마에서도 홈런을 칠 수 있을까요? 아니면 한가한 기자들이 파울 홈런을 보고 홈런 쳤다고 난리 친 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