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쿠팡이츠 할인쿠폰 그리고 쿠팡캐시 적립 방법, 주의할 점은

반응형

외식이 꺼려지는 요즘, 배달음식으로 외식을 대신하는 사람들이 많다. 배달 음식도 감염병으로부터 완전히 자유로울 수는 없지만, 확진자와 대면 접촉 가능성은 낮기에 배달 앱을 거의 사용하지 않던 나 역시 요즘은 배달 앱 이용하는 횟수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내가 사용하는 배달 앱은 배달의 민족, 요기요가 아닌 쿠팡이츠다. 후발 주자라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은 배달 앱. 하지만 후발 주자라 배달요금을 받지 않는 가게들이 많고, 첫구매 시 20%(최대 5,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아직까지 쿠팡이츠를 사용해보지 않았다면 강력 추천한다.

 

특히 1)아래 주소에 접속 후 2)쿠팡이츠 앱을 설치하고 3)주문을 하면 5,000 쿠팡캐시까지 적립받을 수 있다. 

 

share.coupangeats.com/PeTK2vGWL9

 

 

정말 5,000 캐시를 줄까? 와이프랑 둘이서 실험을 해봤다.

아내에게 1)위 주소를 보낸 후 2)쿠팡이츠 앱을 설치하고 3)음식을 주문했다. 

 

 

결제와 동시에 5,000 쿠팡캐시가 적립됐다. 회사 사람들에게도 해당 주소를 보내봤는데 주말 동안 10,000 캐시가 들어왔다. 회사사람들도 5,000 캐시씩 받았다고 했다.

 

 

 

친구에게 쿠팡이츠를 소개하고 캐시를 나눠 가지고 싶다면?

 

앱 하단 'My이츠' 클릭!

 

 

그럼 아래 화면이 나온다.

 

친구초대 링크를 복사한 후 친구에게 보내면 끝!

 

 

share.coupangeats.com/PeTK2vGWL9

 

아무튼, 첫 주문부터 5,000 쿠팡캐시를 추가로 받으려면, 위 주소로 접속한 후(또는 아래 QR코드를 스캔한 후) 쿠팡이츠 앱을 설치하고 주문을 하면 된다. 

 

 

 

아, 그리고 주의할 점은 첫 구매 할인 쿠폰은 한 번만 사용할 수 있건 거기 때문에, 25,000원 이상 주문할 때 쿠폰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래야 할인 한도액인 5,000원까지 혜택을 볼 수 있으니까. 

 

그럼 우리 사이좋게 5,000 캐시씩 나눠 가져요!

 

share.coupangeats.com/PeTK2vGWL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