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김C 별거 소식에 실시간 검색어 1위, 방송에서 했던 말들 돌이켜보니

반응형

 

실시간 검색어 1위에 김C가? 뭐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정형돈이 김C를 짧게 언급했는데 설마 그것 때문에 김C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건가? 김C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건 내 기억에 <이소룡 복근>이후 처음인 거 같다. 포털을 둘러봐도 김C와 관련한 기사도 없고 특별한 뉴스도 없었다.

 

 

 

그런데 SNS 타임라인에서 김C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이유를 찾을 수 있었다. 조용한 김C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이유는 우먼센스라는 여성 잡지가 표지에 김C가 별거중이며 이혼 준비중이라는 내용 기사 제목이 실렸기 때문이었다.

 

 

우먼센스 표지는 이세창 김지연 부부가 이혼했다는 소식도 전하고 있었다. 2013년 3월호라고 적힌 이 잡지가 합성이 아니라면 놀라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2006년 김C는 MBC 버라이어티 토크쇼 '에너지'라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그룹 뜨거운 감자의 로커로 주목받을 당시 휴대전화로 괴문자를 받은 적이 있다"고 말해 시청자에게 웃음을 준 적이 있다. 또 김C는 "아내에게 내가 이렇게 인기가 많다고 문자를 보여주며 자랑을 했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는데 이혼을 준비중이라니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다.

 

또 김C는 최근 진행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이야기쇼 두드림’의 녹화에서 중독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축구 게임에 심하게 빠져들었던 적이 있다”고 했는데, 별거를 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는 모르지만 그러한 소식을 접하고 보니 게임에 심하게 빠져들었다던 그가 측은하게 느껴지기도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