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 맛집 탐방 37편] 자장면 먹고 싶을 때는 베이징으로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과 타임스퀘어에서 자장면을 가장 맛있게 하는 중식당은 어디일까요? 차이나플랜(舊 스타차이나), 중산 등이 있는데 자장면의 맛은 역시 베이징이 최고인 거 같습니다. 더욱이 이곳은 소셜커머스에 반값 티켓을 올린 식당이 아니라서 줄을 서야 하는 일도 없습니다.


베이징은 신세계 백화점 전문식당가(9층)에 있는데, 백화점 전문식당가스럽지 않게 자장면의 가격이 6,5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가끔씩 위 사진처럼 할인행사도 진행하는데, 대부분의 행사는 월요일에 진행되니까 참고하세요. 


제가 처음 베이징의 자장면을 맛봤던 날도 30% 할인행사가 진행중이었습니다. 덕분에 자장면을 4,550원에 맛볼 수 있었는데, 과연 4,550원짜리 백화점 자장면은 어떤 맛일까요!


이게 바로 4,550원에 즐긴 백화점 자장면입니다.


따끈따끈한 자장 투하!!

그 맛은?

"타임스퀘어에서 자장면은 여기가 젤 맛있어"

만장일치로 이곳을 타임스퀘어에서 자장면 젤 잘하는 집으로 인정했습니다.


다음은 새우볶음밥 검증!

앗 그런데, 자장 양념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자장 양념을 좀 더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따끈따끈한 자장 재입장!


새우 볶음밥의 맛은 200% 상승!

새우 볶음밥은 느끼하지 않고, 계란과 새우의 비린내도 나지 않아 맛있었습니다.


단품만 주문했는데 후식이 나오는 서비스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예전에 타임스퀘어 맛집으로 소개했던 중국집이 반값 티켓을 팔더니, 요리를 주문해도 후식을 내놓지 않는 황당한 만행을 저지르던데, 이곳은 자체 할인 행사로 가격도 다운시키고, 나아가 단품 식사만 해도 이렇게 후식을 제공하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맛있는 블로그의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 & 타임스퀘어 맛집 탐방 37편은 신세계 백화점 9층 전문식당가에 있는 베이징 이야기로 꾸며봤습니다. 타임스퀘어에서 즐거운 데이트 하시길 바라며, 38편도 기대해주세요!

위치 :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 9층 상행 에스컬레이터 우측 
주차 : 가능
주변 추천 디저트 : 더블 해피니스
추천 메뉴 : 자장면
친절도 : 4.0/5.0
블로거 맛점 : 4.0/5.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 베이징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