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 맛집] 차이나 플레인 탕수육, 삼선짬뽕, 볶음자장 후기

반응형

맛집 목록에서 제외합니다. 반값 티켓을 구입해서 이용해봤는데, 맛이 예전만 못해서 맛있는 블로그의 맞집 목록에서는 삭제합니다.

타임스퀘어 비지니스 식당가에서 중식을 담당하고 있는 차이나 플레인. 차이나 플레인의 전신인 스타차이나 시절부터 이곳의 음식들을 자주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중식당에서 가장 인기 있는 조합인 탕수육, 삼선짬뽕, 볶음자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차이나 플레인은 모던한 실내외 인테리어로 데이트족들의 눈길을 사로 잡는 캐주얼 중식당입니다.


구도도 좋고, 조도도 좋아서 카메라를 꺼내고 싶게 만드는 곳이죠.




분위기도 좋고 홀직원분들의 서비스도 좋아서 연인, 가족, 친구와 편안하게 식사를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중식당의 베스트 조합인 탕수육, 삼선짬뽕, 볶음자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탕수육


바삭바삭한 튀김 옷에 뿌려진 달콤새콤한 소스! 그 속엔 담백한 등심이 숨어 있지요.



삼선짬뽕


푸짐한 해물, 맵지 않고 얼큰한 국물!


볼 그릇에 나눠 담으면 2명이 먹어도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양이 푸짐하고, 쭈꾸미가 바다에서 헤어진 친구들을 모두 만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 있습니다. 차이나 플레인의 삼선짬뽕은 맵지 않아서 좋아요. 당산역 맛집 '강남'이라는 중식당의 삼선짬뽕과 비슷한 스타일입니다.

 

볶음자장


볶음자장 역시 2명이 나눠 먹어도 부족함이 없을 만큼 그 양이 푸짐한데요. 아주 살짝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이곳 볶음자장면의 매력입니다.


후식은 주로 과일 샤베트가 나오니까 후식도 놓치지 마세요!

주차 : 가능 (2만원 이상 이용시 주차권 지급)
그 외 추천 메뉴 : 볶음밥, 게살스프, 유산슬밥, 웰빙단호박삼겹살찜
예상 비용 : 2인 기중 4만원 내외
서비스 지수 : 4.0/5.0
블로거 맛점 : 4.2/5.0
주변 맛집 : 타임스퀘어 맛집 카테고리를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