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머스트 첫 녹화에 차승원 '독고진표' 화환 보내

반응형
윤도현이 머스트로 3년만에 음악프로그램에 MC자리에 컴백했습니다. 상암동 CJ E&M 센터에는 머스트의 진행을 맡게 된 윤도현을 축하하는 화환들이 일대 관병식이었습니다. 그 중에는 드라마 '최고의 사랑'을 통해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독고진(차승원)의 화환도 있었는데요. 차승원의 인기 덕분에 그의 화환도 기자들의 플래쉬 세례를 받았습니다.

▲ 동료들의 화환에 감동받은 듯한 표정을 짓고 있는 윤도현


록앤롤 베이비 윤도현도 차승원의 화환을 보며 흐믓한 표정을 지었는데요. 과연 독고진으로 열연(熱演)을 펼치고 있는 차승원은 화환에 어떤 메시지를 남겼을까요?

▲ 차승원의 화환과 임재범의 화환이 나란이 서있다.


화환에는 "도현아 머스트로 극뽁!"이라는 재밌으면서도 심오한 메시지가 적혀 있었습니다. 한편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차승원도 머스트에 출연하는가"라는 질문에 윤도현은 "오늘 화환을 보내준 분 중 90%는 우리 프로그램 출연을 약속했다”며 “차승원도 출연한다고 약속했다. 차승원과는 자주 만나지 못하지만 서로 친하게 지내는 사이이다"라고 대답해 차승원과의 친분을 과시하는 한편 차승원의 머스트 출연 시기에 대한 관심도 고조시켰습니다.

▲ 비장한 표정으로 기자의 질문을 경청하고 있는 윤도현


기자간담회가 끝난 후 CJ E&M 센터 2층에 마련된 클럽 분위기의 세트장에서 머스트의 첫 녹화가 시작되었는데요. 엄청난 스타들이 머스트 녹화현장을 찾아 록앤롤 베이비의 음악프로그램 복귀를 축하해줬습니다.

신개념 음악프로그램 머스트는 7월 5일 Mnet에서 첫 방송되며 매주 화요일 강호동 이승기의 강심장과 같은 시간에 안방을 찾아갑니다. 첫 녹화를 지켜본 사람의 입장에서 윤도현의 러브레터만큼이나 '대박'이 예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