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박지성 결혼설 최악의 낚시질!

반응형
허은과의 결혼설 글은 http://kraze.tistory.com/1698 에서 확인하세요^^ 허정무 감독과의 인연 등 재밌는 사실들이 들어 있습니다. 아래의 글은 과거 미스코리아 출신 여성과의 루머에 대한 글입니다.

오늘 아침 포털사이트 메인에 엄청난 핫이슈가 떠 있었습니다. 기사의 제목은 <박지성 미코 출신 여성과 결혼설 "사실"> 이었죠. 우월한 유전자의 소유자인 박지성 선수가 운동선수 출신의 여성을 만나길 바랬던 저에겐 충격적인 뉴스였습니다.


일단 사실 확인을 위해 지체없이 해당 뉴스를 클릭했습니다. 하지만 해당 뉴스는 트패픽 과부하 때문인지 쉽사리 열리지 않더군요. 창이 열리기만을 기다리면서 우측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보니 미스코리아 출신 김주리가 검색어 1위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순간!! "아!!! 김주리랑 결혼하는건가?"란 생각이 들더군요.



인내심을 가지고 한참을 기다렸더니 해당 기사가 떴습니다.


그런데.......


기사의 진짜 제목은 <결혼설 "사실">이 아니라 <결혼설 부인 "사실이 아니다">였습니다. 아마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결혼설 "사실">이라는 기사 제목만 보고 해당 기사를 클릭했을 텐데요. 지금까지 이렇게 강력하고 완벽한 낚시질은 처음 경험해 봅니다.



얼마나 놀랬던지 "박지성, 대표팀 은퇴 결심한 듯"을 "박지성, 결혼 결심한 듯"으로 읽었을까요. 미스코리아 출신 김주리는 박지성 선수의 결혼설 때문이 아니라  2억원치의 보석을 몰래 들여왔다는 소속사의 주장에 대해 트위터에 심경을 밝혀서더라구요. 아무튼 이런식의 낚시는 삼가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