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팥빙수

아티제 팥빙수 리뷰

 

여의도 SK사옥 앞 아티제가를 다녀왔습니다. 아티제는 신라호텔에서 운영하는 제과점으로 압구정점, 도곡동점, 타워펠리스점 등 강남에 밀집한 제과점인데, 여의도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폴'과 '엘리스 파이'만큼 큰 사랑은 받고 있지 못하지만 주말에도 손님들이 꽤 많이 찾는 곳입니다.

1.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타점과 마찬가지로 시원시원하고 깔끔합니다. 타점과 달리 테라스가 없는 건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테라스 대신 실내 깊숙히 흡연석이 있더군요. 전 물론 비흡연자기 때문에 흡연석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2. 팥빙수


팥빙수는 2인이 즐기기에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요즘 트렌드인 밀크빙수입니다. 찰떡도 4개나 들어서 박수를 보내려던 찰나, 아쉬운 점이 발견되었는데요. 빙수 속에 연유가 들어 있지 않았습니다. 연유 뿐만 아니라 우유도 들어있지 않아서 말그대로 팥과 얼음가루로 만든 빙수였어요. 그렇다보니 시간이 지날 수록 얼음 입자들끼리 뭉치는 현상이 일어났고 얼음의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결국 시간이 지나면서 밀크빙수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없었어요.

혹시 아티제 관계자분께서 이 글을 발견한다면 작은 잔에 우유를 추가로 제공하는 등의 방법을 통해 문제를 개선해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다른 사람들은 맛있다고 하는 빙수가 제 입맛에 맞지 않을 리는 없을 것 같네요. 그래도 얼음알갱이가 우두둑 씹히는 빙수와는 비교할 수 없는 맛이랍니다.

맛있는 블로그가 좋아하는 빙수 순위

1위. 더블해피니스 녹차빙수 
2위. 서래마을 담장옆국화 팥빙수
3위. 밀탑 밀크빙수
4위. 청담 somma 밀크티 빙수

 


특히 위 사진처럼 빙수를 나눠 먹을 수 있도록 컵을 주는 건 상당히 만족스러운 서비스였습니다. 가격은 13,000원이었구요. 팥빙수 외에 추천 메뉴는 아티제표 와플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올린 아이스크림 와플과 발로나 초콜릿 수플레입니다.

주차 : 가능
추천 메뉴 :  초콜릿 수플레
주변 추천 디저트 : 주빌레의 쇼콜라
블로거 맛점 : 4.0/5.0  ※팥빙수 맛점 : 3.0/5.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 | 아티제 여의도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