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남

[서래마을 맛집] 웰빙 샌드위치 전문점 프레쉬 밀

반응형

래마을 맛집 골목 중심부에 있는 프레쉬 밀은 십 수가지의 다양한 샌드위치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작은 가게입니다. 매일 아침 유기농 밀에 신선한 7가지 곡물 넣어 만든 웰빙 샌드위치라서 인기가 많은 곳이죠.

프레쉬밀 외관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프레쉬 밀은 정말 작은 가게입니다. 오랜 시간 앉아 담소를 나누기엔 부담스럽지만 간단하게 허기를 달랠 곳으로는 안성맞춤입니다. 샌드위치 하나에 음료 하나만 주문해도 눈치 주지 않는 좋은 곳이기에, 저처럼 한 곳에 오래 있는 것을 싫어하고 여러 곳의 음식을 골고루 맛보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샌드위치 포장

제가 주문한 샌드위치는 베이컨 에그 햄 치즈 샌드위치입니다. 가격은 4,000원으로 유기농 밀과 7가지 곡물을 넣어 많는 웰빙 샌드위치 치곤 저렴한 편입니다.

샌드위치 표면의 곡물들

빵에 박혀 있는 다양한 곡물과 간결한(?) 내용물이 눈에 들어 옵니다. 

샌드위치 내용물
 
2명이 샌드위치 하나만 주문했더니 반으로 나눠주셨더라구요. 항상 샌드위치 하나만 주문해서 원래 반으로 잘라져서 나오는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습니다.

한 입 먹은 샌드위치

한 입 베어 먹어 보면 역시 빵과 내용물의 신선함이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탄산 음료를 마시기 보단 입구에 마련되어 있는 냉수 또는 생과일 주스와 함께 샌드위치를 드시길 권해 드립니다. 웰빙 샌드위치를 먹으면서 몸에 나쁜 탄산음료를 마시는 건 아무래도 모순일테니까요.

이상 서래마을 맛집 데이트 중에 가끔 이용하는 서래마을의 웰빙 샌드위치 전문점 프레쉬 밀 리뷰였습니다. 맛있는 블로그는 여러분의 성공적인 데이트를 위해! 오늘도 맛집을 찾아 다닙니다! 

주차 : 불가
추천 메뉴 : 모든 샌드위치 (햄버거 보단 샌드위치를 추천합니다)
예상 비용 : 1인 4,000원 내외
친절도 : 4.0 / 5.0
블로거 맛점 : 4.0 / 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