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네비게이션 체험단 모집<오토아이시스템, 로디맵>

반응형

오토아이시스템에서 실용성과 편의성을 강조한 네비게이션을 출시했습니다.
바로 '로디맵'입니다.

로디맵


맵이 제가 사용중인 미오138의 소프트웨어인 맵피와 상당히 비슷해 보이는데요.
알고 보니 로디맵은 2003년부터 맵피를 개발해 온 SKC&C의 작품이라고 하는군요.
네비게이션은 달라도 소프트웨어는 맵피라는 광고처럼 맵피의 기술력이라면 볼 것도 없이 최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네비사진

▲ YTN TPEG 실시간 교통 정보 제공


사용자 지향적 UI와 다양한 방식의 파워풀한 검색 기능, 옵션의 지능형 탐색을 포함해 운전자가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탑재되었다고 하니 더더욱 기대가 되는 네비게이션입니다. 특히 운전자의 주유할인 정보까지 파악해 가장 저렴하게 주유할 수 있는 방법까지 안내해준다고 하니 그야 말로 내 차를 키트로 만들어 줄 것 같습니다.

미오138을 이제 떠나보낼 때도 된 것 같은데, 이번 체험단에 제가 꼭 뽑혔으면 좋겠네요!

발대식과 매립 오프 모임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니까! 이번 기회에 제 블로그를 찾아 주시는 고마운 이웃분들과 오프 모임에서 만남을 가질 수 있다면 그야말로 최고의 체험단 활동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체험단 안내장 첨부합니다!!!

체험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