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중국산 투시안경의 성능

반응형

 

중국산 투시안경의 성능은 어떨까요?
아무래도 가격이 15만원이니까 성능도 15만원급이라고 쉽게 추측할 수 있습니다.

사진은 미국산 투시(X-ray)고글입니다. 이 제품의 판매가격은 250~300만원선입니다.
성능은 X-ray투시 안경 중에서는 최강자라고 하는데 중국산 15만원짜리 안경보다 훨씬 못합니다(중국산은 컬러로 보인다고 선전하고 있죠).
300만원대 투시 안경도 적외선 촬영 화면의 색상 한계를 벗어나지 못했다는 말이죠.

이외에 한때 논란의 대상이었던 소니사의 투시 카메라의 투시력도 적외선 카메라의 한계를 넘지 못했습니다.

그럼 왜 투시기능이 있는 제품들은 컬러로 볼 수 없는 걸까요?
그건 투시기능이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X선이나 자외선, 감마선같은 것을 이용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결국 투시카메라 또는 투시안경은 초록색이나 검정색같은 단일색으로만 볼 수 있다는 거죠.
그런데 중국산 제품은 단돈 15만원에 사람의 눈으로 보는 색과 동일한 색을 재현한다고 하니까 100% 사기인거겠죠?
그게 아니라면 그 안경을 개발한 사람은 노벨상을 수상하고도 남을 놀라운 대발견을 하고도 고작 남의 몸을 훔쳐보는 성인용품을 개발해 푼돈을 번 찌질이.....일테구요.



위 사진은 중국산 투시안경에 대한 소개입니다. 그런데 이것이 100% 사기라는 사실을 알려주죠?



신기하게도 여자의 옷만 투시되고 남자의 옷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한국에도 조만간 들어올텐데 사기당하고 남들한테 말도 못하는 우스운꼴 되지 말고..... 구입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