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붐 여친 뉴구? 네티즌 추측 무성

반응형
 붐의 여친, 뉴구~

군대간 붐의 고무신 누구인지가 핫이슈입니다.
군입대전 녹화한 샴페인의 이상형 월드컵에서 붐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소영을 최종 선택했습니다.

인터넷을 둘러보니 붐의 여친이 써니라는 말도 있고 소영이라는 말도 있던데요. 붐은 샴페인의 이상형 월드컵에서 이상형으로 소영을 선택했습니다.

써니와 소영이 붐의 여자친구라는 주장은 지난주 샴페인에 출연한 붐이 자신의 여친이 가수이며 그룹활동을 한다는 말로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소영은 붐이 입대하던 지난 10월 30일 에프터스쿨을 탈퇴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유력한 붐의 여자친구로 지목되기 시작했고 써니는 지난 3월 샴페인에 출연한 붐이 써니에게 사탕을 줬지만 받지 않자 무릎까지 꿇으며 사탕을 줬다는 이유로 지목되었다고 하네요.
정말 단순한 추측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어떻게 군대간 날짜와 탈퇴한 날짜가 일치한다고 애인관계가 되고, 예능프로그램에서 무릎을 꿇고 사탕을 줬다고 애인관계가 되는건지 이해할 수는 없지만 일단 이러한 이유에서 써니와 소영이 붐의 애인일 가능성이 제기 되었다고 하네요.

한편 샴페인 이상형 월드컵 결승에서 현영과 소영 중에 소영을 택한 붐은 여자친구에게는 미안하지만 소영을 선택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단순한 추측을 이번에도 적용한다면 소영은 아니란 말이 아닐까요?

저는 써니도 아니고 소영도 아니고 제3의 인물일 거 같습니다.

아무튼 붐의 여자친구가 누구인지는 붐과 그의 여자친구만이 알고 있겠죠.
써니냐? 소영이냐? 아니면 제3의 인물이냐!!? 설마 이번에도 붐 혼자 여자친구라고 착각하는건 아니겠죠?

만약 붐의 여친이 소영이라면 붐은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이상형과 애인이 일치하니까요.

마지막으로 이상의 내용은 네티즌들이 단순히 추측한 글들을 요약한거니까 신뢰도 10% 표준오차 ±90%의 믿거나 말거나식 글임을 강조하며 글을 마칩니다.  

참고로 붐의 여친이 윤아라고 빡빡 우기시는 분들도 있고, 붐의 입대에 동행하며 눈물을 보였다는 이유만으로 이특이라고 굳게 믿고 계신 분들도 계시더군요. 뭐 상상은 자유! 하지만 이특은 남자친구지 여자친구는 아니잖아요~ 그래도 붐의 여친이 이특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만 추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