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저렴한 스탠다드룸 후기

반응형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디럭스룸에 이어 이번에는 스탠다드룸에서 1박을 해봤습니다.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은 영등포 코트야드메리어트호텔처럼 몰링이 가능한 호텔인데요. 영등포 코트야드메리어트호텔에 타임스퀘어, CGV, 신세계 백화점이 있다면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에는 롯데몰, 롯데시네마, 롯데백화점이 있기 때문에 체크인 후 실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멀티플렉스 호텔입니다.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디럭스룸 : http://kraze.tistory.com/2363

 

 

지난번에 이용했던 디럭스룸(28.3㎡)과 비교하면 다소 작은 스탠다드룸(26.4㎡)이지만 숙박을 하면서 공간이 협소하다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았습니다.

 

 

TV가 설치된 벽면 아래 워킹 데스크(이하 '책상')이 놓여 있다는 것만 봐도 이곳의 스탠다드룸은 타호텔의 디럭스룸급이란 사실을 알 수 있겠죠?  욕실 앞 복도도 넓은 편이라 2명이 이용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었습니다.

 

 

 "책상이 창가에 있으면 뭐 어때?"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책상이 창가가 아닌 TV아래에 들어간 덕분에  스탠다드룸임에도 불구하고 소파와 스툴을 창가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7평대 스탠다드룸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이죠.

 

 

이번에도 트윈 배드를 선택했는데 중간에 협탁이 있어서 임의로 침대를 이동할 수는 없었습니다.

 

 

시계처럼 보이는 저 액정은 객실의 모든 시스템을 원격제어하는 터치패널입니다.

 

 

헤어드라이어, 1회용 칫솔치약, 면도기, 비누, 샴푸 등이 구비되어 있는 욕실도 디럭스룸과 다르지 않았습니다.

 

 

책상 수납공간에는 커피 포트, 컵 등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제가 호텔을 예약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TV는 LG 40인치 LED TV였는데(다른 호텔 스탠다드룸은 대부분 32인치), 최신 코덱 영화를 무난하게 재생해줬습니다. USB포트는 최신시설의 호텔답게 책상으로 뽑아뒀습니다. 또한 인터넷 연결선만 가져가면 노트북으로 인터넷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겨울철에는 모든 호텔이 그렇겠지만 객실이 건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가습기와 보온튜브를 가지고 다닙니다. 실내 온도는 낮추고 보온튜브를 이용해 이불 속 온도를 높여주죠. 거기에 가습기까지 틀어주면 건조한 호텔에서 숙박할 때 생기는 목감기 등의 후유증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영화, 외식, 쇼핑 그리고 숙박까지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서울에 살지 않았다면 더 많이 이용했을 호텔이 아닐까란 생각이 들었다는 평가와 함께 스탠다드룸 후기를 마칩니다.

 

그 외 기본 정보

 

휘트니스 센터 당연히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신발 및 운동복 무상 대여할 수 있습니다. 휘트니스 센터 내 샤워장 있고 저녁 시간에 사람이 거의 없어서 한적하게 러닝머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과 댓글을 환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