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의도

[여의도 맛집] 짬뽕 잘하는 집_홍콩반점

반응형
의도 국회의사당과 KBS주변에 음식점은 많은데 갈만한 곳은 별로 없습니다. 

스케치북 공개방송에 가게 되거나 매일 여의도에서 점심을 해결해야 하는 분들에겐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아서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홍콩반점이라는 곳인데요. 홍합 짬뽕 전문점입니다.
(부천점과 여의도점을 가봤는데, 개인적으로 부천점이 더 맛있습니다).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에는 자리가 없을 정도로 장사가 잘 되는 곳이니까 그 외의 시간에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날은 저녁 8시가 넘은 시간이었기 때문에 기다리지 않고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손님이 많죠?


대표 메뉴는 짬뽕입니다. 자장면은 없습니다. 오로지 짬뽕 아니면 탕수육입니다. 만두도 있긴 한데 만두를 주문하는 사람은 본 적이 없습니다.


메뉴판이 잘 안보이죠? 짬뽕 보통이 3,500원, 탕수육 小자가 12,000원입니다.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소스가 좀 부족했지만 맛은 좋습니다.



짬뽕입니다. 오늘은 홍합이 3개 밖에 들어이 있지 않아 실망했습니다. 부천점은 5개 이상 들어 있었던 것 같은데............
부천점에 비해 국물 맛이 조금 싱거웠습니다. 부천점은 탄맛이 조금 나는데 이미 그 맛에 길들여졌나 봅니다.

그래도 일반 중국집의 그것과 비교한다면 정말 맛있는 짬뽕입니다.

주차 : 가능
추천 메뉴 : 짬뽕, 탕수육
예상 비용 : 20,000원 내외(2인 기준)
주변 맛집 : 하롱베이의 하루(
http://kraze.tistory.com/161)
블로거 맛점 : 3.9/5.0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 | KBS
도움말 Daum 지도
  • 맛집 사랑하는이 2010.07.06 01: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맛집에 항상 관심이 많아 블로그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홍콩 반점은 여러군데 가봤는데 제 기준엔 명동점이 최고였습니다..명동점은 다른곳과 달리

    매운맛 조절도 보통, 1~3단계 조절 가능하구요.. 그 매운맛도 항상 일정합니다..ㅎㅎ 주인장

    님도 나중에 시간 함 되시면 가보셔요~~ 여친이 방화동이라 강서/양천 쪽 중점적으로 봤는데

    새로운 곳 마니 발견했네요.. 방화동에 들내음이라는 칼국수집 있는데 여기도 괜찮습니다 ^^

    • 안녕하세요. 맛집사랑님~
      홍콩반점의 큰 문제점 같습니다. 맛이 균일하지 않다는 건... 체인점 관리에 문제가 있다는거겠죠.

      명동점은 설명만 들어도 참 괜찮은 식당 같네요. 명동에 가면 꼭 가보겠습니다.

      들내음 칼국수는 처음 들어보는데, 아무래도 강서쪽이 칼국수에 강한 면모를 보이는 만큼, 한 번 이용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