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블로그 어워드 수상하면 상금 전액 기부 약속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블로그가 제3회 2011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후보에 올랐습니다. 블로그 어워드는 블로그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들의 연합체인 한국블로그산업협회(KBBA)가 주최하는 행사인데요. 2011년 가장 왕성하고 의미있는 블로그 활동을 보여준 블로그를 소개하고 시상하는 행사입니다.

이제 남은 건 후보에 오른 100명의 블로그 중에서 가장 큰 상을 받을 블로거를 뽑는 일인데요. 대상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주어지고, 최우수상 2명에게는 40만원 상당의 상금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지금 가셔서 투표해주세요^^

투표는 1월10일부터 시작되었는데, 지금와서 후보에 올랐으니 투표를 해 달라는 이유는 혹시라도 제가 상금을 받게 되면 상금 전액을 기부하고 싶어서 입니다. 우선 상금의 70%는 월드비전 <해외식량위기 지원사업>에 기부할 거구요. 나머지 30%는 <사랑의 도시락 사업>에 기부할 거에요.


1. 해외식량위기 지원사업

▲ 사진출처 : 월드비젼


우리가 너무 잘먹고 잘 사는 바람에 동아프리카에서는 최악의 기근현상 이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그로인해 지금 동아프리카에서는 230만명의 어린이들이 영양실조에 걸린 상태로 살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2. 사랑의 도시락 사업

 


초등학생들에게 무상으로 급식이 제공되어도 저녁은 해결되지 않더라구요. 그런 아이들에게 맛있는 밥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저와 함께 의미있는 일을 하고 싶으신 분들투표 페이지로(http://blogawards.kr/vote04.html가셔서 맛있는 블로그에게 1표를 던져주세요^^ 당연히 기부내역을 투명하게 공개하겠습니다! 그리고 상금을 받지 못해도 기부는 할 거구요^^;; 다만 상금을 받으면 기부액이 훨씬 커지겠죠^^;;

내용이 유익했다면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