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와 생각

모태솔로 여자 3호 극적으로 모태솔로 탈출 성공! 최고의 반전

반응형

 

한 번 눈길을 줬을 뿐인데, 남자 4호는 여자 3호의 마음을 흔들어 놓은 나쁜 남자가 되어 있었다. 심지어 그 눈길 조차 애정의 눈길이 아닌 동정의 눈길이었다. 하지만 여자 3호는 남자 4호와 뇌적 사랑에 빠져버렸다. 여자 3호의 행동을 보는 내내 한 편의 영화가 떠올랐다.


여자들의 착각을 소재로 한 영화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하지만 여자 3호는 자신에게 반하지 않은 남자 4호를 남자친구로 만드는데 성공했다. 애정촌 짝 역사상 최고의 반전이었다.

연애의 고수들도 어려워 한다는 <싫어하는 상대의 마음 뺏기>기술을 선보인 모태솔로 여자 3호!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 이성이 자신을 좋아하게 만든 여자 3호의 연애스킬은 모태솔로의 그것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효과적이었다. 그녀가 왜 선택을 받았는지는 모르겠다. "니가 날 선택하지 않으면 넌 나쁜놈"이라고 세뇌시켰던 게 유효했던 걸까.

반전은 최종 선택이 끝난 후에도 계속됐다. 여자 3호와 남자 4호가 짝이 되었을 때까지만 하더라도, "금방 깨질거야"라고 말했는데, 방송 끝부분에 여자 3호와 남자 4호는 42일째 만남을 지속하고 있다고 했다. 정말 남녀의 연애에는 정석이란 없는 거 같다. 착각에서 시작된 일방통행이 사랑으로 발전할 수 이 있으니...
반응형